'트릭스터' 하트프로젝트 마지막 업데이트 '포유(For U)' 실시
[정용구 기자] MMORPG '트릭스터'가 전면 개편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1월12일 엔트리브소프트는 "'트릭스터'에서 하트프로젝트의 3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포유(For U) 업데이트'를 18일부터 실시한다"고 전했다.

2010년 8월부터 시작된 '하트프로젝트'는 세 차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트릭스터'를 전면적으로 개편하는 프로젝트다. '하고싶은 트릭스터'를 만들겠다는 엔트리브소프트의 의지와 게이머들의 마음을 읽는 개편이 될 것이라는 의미로 '하트프로젝트'라고 명했다.

하트프로젝트의 마지막인 '포유 업데이트'에서는 5일 개편된 길드 시스템을 포함해 많은 게이머가 기다려온 1~2차 직업별 스틸이 추가된다.

또한 상위 레벨 지역인 '테치치 화산'에 신규 타운이 추가되고 새로운 몬스터와 퀘스트들이 선보여진다. 하트프로젝트의 마지막인 만큼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트릭스터'에서는 이번 업데이트의 시작에 앞서 홈페이지에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 영상에는 지금까지의 하트프로젝트에 대한 소개를 간략하게 담고 있다.

하트프로젝트의 첫 시작인 'DNA업데이트'는 초보 게이머를 위한 개편으로 게임 플레이 중 불편했던 부분이 대폭 개선됐다. 2011년 1월에 실시한 '커넥트(Connect) 업데이트'에서는 중고레벨 게이머를 위한 콘텐츠가 대규모로 업데이트됐다. 이 두번의 업데이트는 게이머들에게 '개념 업데이트'라는 평가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한편 보다 자세한 하트프로젝트의 마지막 업데이트 '포유'에 대해서는 '트릭스터'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엔트리브소프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지성 열애설 오지선, 알고보니 김태희 절친
▶ '강심장' 오세정, 실제나이 알고보니 75년생… 김규종과 띠동갑
▶ 구혜선 연기력 논란, 일관된 표정 탓? ‘지금껏 어떤 지적 있었길래?’
▶ 박지성-오지선 열애설에 JS파운데이션 측 “기사보고 처음 알아”
▶ 박지성과 열애설 불거진 오지선, 레스토랑 사장님 포스 방송공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