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어데이, 신곡 ‘찾아줘요’ M/V 티저 공개 ‘꽃미남 주인공 누구?’
[양자영 기자] 보컬 그룹 원스어데이(Once a day. 영일, 조은, 송석준)가 신곡을 들고 컴백한다.

1월11일 오전 각종 포털사이트를 통해 원스어데이 신곡 ‘찾아줘요’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앞서 ‘영일 of 원스어데이’라는 이름으로 솔로 앨범 ‘널 사랑할 남자야’를 발매하고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리더 영일은 두 멤버와 함께 다시금 가요계에 돌아와 이전보다 풍성한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

특히 XTM 드라마 ‘앙녀쟁투’과 손호영, 김규종, 김상혁 등 30여명의 한류스타와 유명 영화감독들이 만나 화제를 모은 옴니버스 드라마 ‘피아니시모’의 감독을 맡았던 김희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최근 OCN 영화 ‘홀리랜드’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배우 성웅이 주연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성웅은 드라마 ‘분홍립스틱’, ‘아이리스’, ‘위험한 여자’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는 등 나름의 입지를 단단히 굳힌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원스어데이의 소속사 지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시간이 넘게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멤버 모두 추위에 떨면서도 손수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음료와 간식을 챙기는 등 뮤직비디오에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한편 원스어데이는 1월13일 오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찾아줘요’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 원앤드원스타즈/ 지피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규리 나쁜 손, 김주혁 유혹? “날 바라보라고 김쭈운!”
▶ '안녕하세요' 일진 엄마, 선생님 대신 학생 선도 '딸 입장 곤란'
▶ 유재석 폭풍매너, 송지효에 따뜻한 털모자 양보 ‘매너의 생활화’
▶ 티아라 ‘무한도전’에 또 쓴잔, 이번엔 ‘나름가수다’… 지독한 악연
▶ '샐러리맨 초한지' 정겨운-홍수현, 호텔방 반나체 실랑이 '전투욕 급상승'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