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골프, 골프전문토크쇼 '이신의 시크릿 노트' 1월2일 첫방송
[정용구 기자] 골프전문토크쇼 '이신의 시크릿 노트'가 J골프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2012년 1월2일부터 골프전문채널 J골프에서는 스타 투어프로와 함께 하는 골프전문토크쇼 '이신의 시크릿 노트(8부작)'가 방송된다.

'이신의 시크릿 노트'는 2011년 시즌에 대활약을 펼친 골프 선수들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그들의 매력과 골프 비법을 소개하는 토크&레슨 프로그램이다.

매회 1명 혹은 2명의 골프 스타와 함께 하는 '이신의 시크릿 노트'는 그들의 골프 인생 스토리와 더불어 그린 밖의 비하인드 스토리, 인가미까지 모두 공개한다.

최근 화제가 된 대회의 하이라이트를 보며 선수들의 생각하는 관전 포인트와 알려지지 않는 현장 상황을 자세히 전해준다.

또한 스튜디오에 준비된 스크린골프장에서 자신의 비밀병기인 클럽을 소개하고 시청자들을 위해 골프 잘 치는 노하우도 함께 전할예정이다. 매회 출연자들의 드라이버 비거리와 정확도를 측정해 비교, 분석하는 코너는 또 다른 볼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진행자로는 정확한 해설과 친화력 있는 입담으로 스타 선수들의 말문을 열어줄 J골프 이신 해설위원이다.

한편 1월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J 골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이신의 시크릿 노트'에는 첫 손님으로 2011 일본 시니어투어 상금왕 김종덕(50,혼마골프)가 출연해 골프인생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J골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효범 ‘나가수’ 합류, 출연 결심 왜?
▶ 김범, 정우성 따라 잡기? ‘형바보’ 귀요미 인증
▶ ‘안방대세’ 조진웅-정유미, 극장가에서도 이어질까?
▶ 이다해, 쌍둥이 놀이 보다 ‘미친 몸매’ 눈에 띄네~
▶ 연말 빅 이벤트 'UFC 141' 브록 레스너 VS 알리스타 오브레임 격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