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투자자 중에서 지금 보유하는 주식이 100억이 넘는 슈퍼개미들은 과연 몇 명이나 될까? 최근 보도된 뉴스에 의하면 무려 15명이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사람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400억원대의 주식을 가지고 있는 ‘큰손’이 평범한 가정주부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인터넷의 주식관련 게시판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주식시장 400억 큰손의 정체는?! 개미들 황당하게 만든 주식부자의 정체!
이런 와중에 다음의 한 주식카페가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이슈의 중심이 되고 있다. 수많은 사람들이 수익을 올리기 위해 아웅다웅하는 주식시장에서 인생역전 대박을 터트릴 수 있는 특별한 투자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소문이 퍼졌기 때문이다.

실제로도 과거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은 수백억대의 수익을 올린 사람들을 여럿 배출했다는 소문으로 여러 번 유명세를 탄 주식카페다.

그러나 99%의 사람들은 그냥 단순한 소문이라고 생각했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증권정보채널을 찾은 1%의 사람들은 그야말로 엄청난 수익을 올릴 수 있었던 것이다.

하지만 이런 성공투자도 그냥 저절로 이루어진 것은 아니다. 바로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헌신하는 ‘주식달인’ 장진영 소장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다.

과거 10년 동안 주식시장에서 최고의 전문가로 군림했던 장진영 소장은 지금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수백억을 벌 수 있는 재료들을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있는 것이었다.

그리고 주식달인이라 불리던 그의 이름에 걸맞게 카페에서 무료로 추천한 종목들이 큰 폭으로 상승하면서 엄청난 수익을 올린 사람들이 계속해서 나타나기 시작했고, 주식시장에 장진영 소장의 봉사에 대한 소문이 빠르게 퍼지게 되었던 것이다.

장진영 소장이 주식시장에서 ‘주식달인’으로 불리며 크게 성공할 수 있었던 투자비책은 의외로 간단했다. 바로 수익성이 있으면서 지금 바닥에 머물러 있는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투자원칙을 철저하게 지켰기 때문이었다.

개미투자자들은 당장 수익 날 종목에만 쫓다보니 본인의 말이 전혀 귀에 들어오지 않을 거라고 했다. 하지만 본인의 경험을 비추어 볼 때 그러한 방법이 결코 늦지 않으며 결코 실패하지 않을 거라고 강하게 말해 주었다.

실제로, 예전부터 카페에서 언급되었던 ‘메디포스트’는 오래 전부터 카페 회원들 사이에서 크게 이슈가 되었던 종목으로 437%이상 크게 상승해 바닥권에서 매집한 개인투자자들에게 놀라운 수익을 안겨준 대표적인 종목이다.

그 외에도 지아이바이오(232%), 시그네틱스(64%), 에스티큐브(226%), 유비케어(95%), STS반도체(101%), 인피니트헬스케어(78%) 등의 종목들도 장진영 소장의 투자비책을 따른 사람이라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었던 대표적인 효자종목들이다.

“성공투자를 위해서는 남들보다 빠른 정보와 실시간 대응하는 타이밍이 중요하지만, 개인 투자자들에게는 가장 큰 약점일 수밖에 없다.”는 장진영 소장은, 그렇기 때문에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종목에 대한 매매비책과 핵심전략, 최적의 매매타이밍까지 실시간으로 세밀하게 짚어주고 있다.

하지만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최근 시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큐로컴, 엔케이바이오, 유진로봇, 모나리자, 우성사료, 지아이바이오, 위노바, 코엔텍, 선도전기, 우리산업 종목에 대한 분석과 투자전략을 세우고 있는 장진영 소장은 재료가 튼튼한 종목은 단기 하락이 있더라도 결국에는 원래의 가치로 주가가 회귀한다고 강조하면서 개인투자자들에게 적절한 매매타이밍을 지킬 것을 강조했다.
주식시장 400억 큰손의 정체는?! 개미들 황당하게 만든 주식부자의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