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에서 최고로 인정받아온 주식고수가 수백억의 재산을 벌 수 있는 미래를 포기하고 개미들을 돕는 ‘제2의 인생’을 살겠다고 선언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믿을 수 없는 이 이야기의 주인공은 행복배달 이종형씨. 자신만의 독특한 투자방식으로 10년이 넘도록 엄청난 수익률을 기록하며 최고의 주식고수로 인정받고 있는 인물이다.
슈퍼개미 '수백억 손실 입었다?' 발언에 주식시장 '초 긴장'
방송에 출연해 실력을 인정받기도 한 이종형씨는 시장을 꿰뚫는 날카로운 분석과 투자전략으로 국내에서 손꼽히는 베테랑 주식고수로 인정받고 있다.

그런 그가 보장된 부와 명예를 포기하고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급등이 확실한 유망종목과 해당 종목에 대한 투자전략을 무료로 공개하며 개인 투자자들의 ‘100억 신화’에 앞장서고 있다.

그 결과, 불과 몇 년 사이에 50만 명에 달하는 개인 투자자들이 앞 다투어 카페를 찾아 모여들었고, 카페는 늘 북새통을 이루며 개미들의 활약이 계속되고 있다.

최근 무료 주식카페는 ‘공짜정보’ 라는 인식이 널리 퍼져 있지만, 그에 반해 증권정보채널은 “근거 있는 종목과 정확한 정보가 아니면 절대 섣불리 공개하지 않는다.”는 그의 고집스러운 철칙으로 개인투자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개미투자자들이 달성한 ‘수익 실화’는 카페를 통해 공개되고 있어, 그의 투자비책과 매매타이밍, 중목 전략정보에 대한 입증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그동안 카페에서 언급된 급등종목을 살펴보면, 1,000% 라는 놀라운 수익을 올릴 수밖에 없는 이유가 뚜렷하게 나타나 있다. 바로 최고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짚어냈기 때문이다.

실제로, 최근 카페에서 관심종목으로 언급되던 매일유업(62%), 바이넥스(126%), 이큐스앤자루(126%), 포스코ICT(65%), 파트론(75%), 휴비츠(87%), JW중외신약(102%) 등이 높은 수익을 이끌어 내면서 이종형씨의 탁월한 투자비책과 타이밍 적중률을 입증한 종목들이다.

“험난한 주식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남들보다 빠른 정보와 신속한 대처능력이 중요하다.”는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매일 공개되는 투자전략정보를 반드시 참고할 것을 당부했다.

매일 아침, 카페를 통해 무료로 공개되는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현재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종목들에 대한 매매비책과 핵심전략, 투자 노하우까지 자세히 공개될 예정이니 성공하고 싶다면 반드시 참고할 것을 권유했다.

더불어, 이종형씨는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EG, 광명전기, 에스티큐브, 매일유업, JW중외신약, 씨앤케이인터, 영진약품, 하츠, 한국전력, 크루셜텍 종목들에 대해서도 기본 원리를 이해하고 자신이 공개한 투자자료를 사전에 꼼꼼하게 참고한다면 바닥권 매집으로 누구나 놀라운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슈퍼개미 '수백억 손실 입었다?' 발언에 주식시장 '초 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