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가능성을 보고 매수하는 것이지만, 주가급등 사유가 사실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상승에 대한 충분한 타당성이 있는 종목이라면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필자는 생각한다.

필자는 올 해에도 일일히 열거하기 힘들만큼 수 많은 급등주를 바닥에서 잡아 많은 수익을 챙겨 드렸다.

그 중에서도 올해 초 국제회계기준 도입에 따른 자산가치주로 대한통운(000120)을 작년 10월 중순부터 6만원대 중반에 추천드렸고, 11월에는 공작기계와 관련된 실적호전 저평가주로 SIMPAC(009160)을 4천원대 초반에 추천드렸으며, 올해 2월 중순에는 모바일산업 발전에 따른 시스템 반도체 관련주로 어보브반도체(102120)를 3천원대 중반에 추천, 5월에는 자동차 턴어라운드주로 씨티엘(036170)과 SIMPAC 후속주로 이엠코리아(095190)을 추천드렸다.

그리고 6월부터는 중국소비심리 확산에 따른 실적수혜가 예상되는 쌍방울(102280)을 700원대 중반에서 무려 한 달간 추천드렸고, 이후 8월에는 제약, 의학관련주로 명문제약(017180)과 JW중외신약(067290)을 그리고 내수관련 실적호전주로 삼양식품(003230)을 2만원 아래에서 추천하여 모두 필자가 제시한 목표가를 훨씬 상회하는 더블시세가 나왔다.

솔직히 위에 열거한 추천주 중 몇 개만 매수 했어도, 여러분은 단기간에도 계좌가 크게 불어나는 행운을 누렸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까지 필자의 추천주를 못 잡았다고 아쉬워 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내년부터 또 하나 상상을 초월할 큰 상승이 예상되는 종목이 있기 때문이다.

종목노출 우려로 여기서 자세한 내용은 일체 밝힐 순 없지만, 정말이지 전문가의 명예와 양심을 걸고 진정한 상승주가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종목임을 단호히 말 할 수 있을 것 같다. 올 한해 시장에 출현했던 그 어떤 상승종목과 견주어도 전혀 뒤지지 않을, 주가급등 사유가 있는 종목이라 판단된다.

각설하고, 더 이상 부연설명은 않겠다! 그동안 필자가 추천직후 급상승한 쌍방울이나, 이엠코리아, 명문제약, JW중외신약, 그리고 삼양식품을 놓친 분이라도, 이번만큼은 오늘 필자가 후속으로 추천하는 이 종목을 절대로 놓쳐선 안 될 것이다.

동사는 빛 빼고 순자산만 무려 1조원이 넘는데, 시가총액은 고작 3천억원 수준 밖에 안된다. 그러니까 한마디로 이 종목은 자기가 가지고 있는 재산에 1/3 가격에서 주가가 형성되고 있다는 말이다.

그런데 올해 같은 경우는 이 회사가 3분기까지 500억대 이상의 순이익을 냈는데, 이런 흐름(추세)이라면, 4분기까지 순이익은 900억대가 나올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렇게 되면, 동사는 3년만 돈을 더 벌게 되면 회사를 하나를 더 사버릴 수 있는 그런 순이익을 내는 회사가 된다는 뜻이다.

따라서 한 마디로 이 종목은 시장에 상장된 1800여개의 종목 중에 수익가치 대비 너무도 저평가된 종목임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시가총액 3천억원 대로 움직이는 동사는, 다른 것 다 버리고, 부동산 자산 하나만 해도 6천억원이 넘는다. 게다가 더욱 놀라운 것은, 동사는 *** 라는 계열회사를 가지고 있는데, 이 회사의 자산가치가 어마어마하다. 당장에 **지역에 1조원이 넘는 빌딩을 가지고 있고, 또 예전에 가지고 있던 대규모 공장부지가 지금 엄청나게 올라있다.

따라서 이 회사의 이런 자산이 매각이라도 된다면, 82%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 동사로의 이익은 그대로 유입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수급을 파악하기 위해 챠트를 살펴봐도, 놀라지 않을 수 없다. 한마디로 동사는 급등을 부르는 챠트 흐름을 만들어 가고 있다. 과거 주식시장을 풍미했던 초급등주들의 패턴과 똑 같이 동사는 지난 2007년부터 무려 4년동안 기간조정과 가격조정을 보이며, 개인매물을 완전히 해소하고 역사적 바닥저점을 다지고 있다.

특히 주가급등의 신호로 볼 수 있는 모든 이평선이 하락을 멈추며 수렴 후 급진적으로 정배열 전환하고 있고, 수년간 곳곳에서 수급주체들의 흔적으로 판단되는 대량거래가 산발적으로 포착되고 있다. 여기에 최근 1차 상승 이후 주가를 다시 원상복귀 시키며 전고점에 대한 수급개선까지 신속히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동사는 현 가격대에선 정말 공격적인 매수가 시급한 시점임을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한다.

거두절미하고, 동사는 위에 열거한 사항 중에 단 한가지의 이유만으로도 주가급등 사유는 충분하다.

그리고, 탁월한 자산가치와 여기에 1/3도 미치지 못하는 주가수준(저평가), 그리고 폭발적인 실적성장과, 4년간 주가 대바닥을 찍으며 이제 상승전환 시그널이 나온 것은, 여러분의 안전자산을 지켜줄 재테크 수단으로도 손색이 없는 종목이다.

그리고 올 연말부터 열거했던 여러가지 복합적인 주가급등 사유가 연쇄적으로 시장에 부각 되면, 아마도 엄청난 초급등 랠리도 노려볼 수 있는 종목이라 사료되니, 반드시 이번 기회에 매수하여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란다.
추천 후 날아간 삼양식품 후속주 또 찾았다!
[인기 종목 게시판]
큐로컴/대유에이텍/오로라/광명전기/영진약품/모나리자/시큐브/손오공/동아원/모빌리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