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필자의 글을 접한 투자자들은 평생 돈방석에 앉을 행운을 거머쥘지 모른다! 과거 2004년도 산성피앤씨, 짧게는 지난해 젬백스가 기록한 대박수익을 그대로 재현할 어마어마한 급등명분이 시장에서 똬리를 틀며 고개를 쳐들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에 생체에 노후화된 혈관을 새롭게 생성케 함으로써 뇌졸중 예방은 물론, 심혈관질환에 있어 혁명적인 치료성과를 보여준 세계최초의 특허기술이 시장전면에 드러나게 된다!

아마도 차세대 생명과학 전반을 뒤흔드는 혁명적인 사건으로 기록될 것이며, 이 사실이 시장에 알려지는 순간 시장의 모든 수급세를 끌어당기며, 당장 점상한가 행진도 조심스레 예측될 정도다!

도대체 어떤 기술이길래 이토록 시장에서 열광하는지 이 회사를 집중적으로 파헤쳐봤다. 놀라 자빠질 만한 어마어마한 일들이 시장 저변에서 발생하고 있었는데, 기존 서양인 중심으로 이뤄진 질병예측 지도를 한국인에게 가장 적합한 맞춤의학시대를 개척하고자 대대적으로 뜯어고치는 작업을 하고 있었다.

그것도 전세계에서 가장 잘 만들고자 진행했던 수준의 10배가 넘는 거대한 프로젝트로 참여인원만 1000명이 넘으면서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초대형 사건이 진행되고 있다라는 것에 놀란 입을 좀처럼 다물 수가 없었다.

이에 유수한 학술 연구소 및 서울대를 비롯한 KAIST, 연세대 등 총 14개 기관이 컨소시엄을 급히 추진 중에 있으며, 놀라운 것은 KT와 LG전자도 참여를 선언하면서 생명과학 전반을 뒤흔들 인프라 구축에 힘을 보태겠노라 선언한 상황이다.

지금 이 회사는 전세계 생명과학, 의학, 헬스케어 전반에 초석이 될만한 엄청난 양의 데이터 수집은 물론 한국인에 가장 적합한 맞춤의학시대를 펼치고자 체계자체를 완전히 뒤바꾸는 작업을 진행 중에 있는 것으로, 막대한 데이터로 인해 클라우드 산업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KT의 참여가 당연히 이해되는 수준이었다.

올해 이렇게까지 흥분된 적은 단 한번도 없었는데, 아마도 필자를 믿고 그 동안 대박수익에 동참하신 수많은 회원분들은 또 한번 대박종목 발굴에 성공했음을 본능적으로 깨닫고 있을 것이다.

올해 3월 25일 3만원대 추천해 목표가 6만원 실현은 당연하고 최대 24만원까지 오른 메디포스트를 놓쳐 많이 아쉬워했던 분들! 이제야 묵직하고 굵직하게 갈 놈 하나 찾아왔으니 만반의 준비를 해두시길 강력히 권고한다!

분명히 말하지만, 단순히 20~30% 수익에 연연하며 안절부절 못할 분들이라면, 감히 이 종목은 쳐다도 보지 말길 바란다.

가파른 수직상승에 주체 못할 현기증으로 중도에 차익 실현하실 분들! 역시 그냥 지나치길 바란다! 이 종목은 메디포스트급이다! 산성피앤씨 급이다! 젬백스급이다! 라고 꼭 찝어 강조를 드려도 눈높이가 맞지 않아 저조한 수익률을 기록한다면, 정말 아끼고 아끼는 이 종목을 오픈하는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길게 말할 필요성 조차 못 느낀다. 필자를 소름끼치게 했던 동사의 급등사유들을 보안상 지면으로 충분히 소개 못한다는 점이 안타까울 뿐으로 내용을 확인한다면 왜 대박이 날 수 밖에 없는지 공감할 것이다.

돈 몇 푼 아깝다고 어쩌면 다시 찾아오지 않을 천재일우 같은 기회를 져버릴 것인가! 설마~하는 순간 이 종목은 이미 상한가 문닫고 저만치 날라가 있을지 모른다! 너무나 다급한 시점으로 순식간에 급등하며 지금의 가격대는 역사 속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추억의 가격대가 될 것이다.

특히 지금껏 대박퍼레이드를 보였던 필자의 추천주를 단 한번도 접해보지 않은 투자자라면 이번만큼은 절대 놓쳐선 안 된다. 이번에도 ‘설마~!’라는 불필요한 의심으로 필자의 대박 추천주를 또 다시 놓친다면, 내년에도 결국 통한의 눈물을 지새우며 보낼 수 밖엔 없을 것이다!
2시 긴급폭등 임박! 100만원만 있어도 얼른 사세요!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인기 종목 게시판]

큐로컴/바른손/에이엔피/에이치엘비/아가방컴퍼니/원익IPS/잉크테크/팜스토리한냉/현대통신/한올바이오파마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