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트러블메이커, 안무 수정도 소용없는 현아의 섹시한 허리라인
[양자영 기자] 포미닛 현아, 비스트 장현승으로 구성된 혼성 퍼포먼스 유닛 트러블메이커가 선정성 논란을 불식시킬 새로운 안무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12월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트러블메이커는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트러블 메이커’를 화려한 안무와 함께 열창했다.

이날 수록곡 '듣기 싫은 말'로 발라드 실력을 뽐낸 두 사람은 곧바로 야성미를 내뿜으며 트러블메이커로 변신했다.

선정성 논란에 안무 수정을 결정한 트러블메이커는 현아의 허벅지 안쪽을 만지는 안무를 삭제하고 이전보타 터치를 줄이는 방식으로 퍼포먼스를 펼쳤다. 그러나 잘록한 허리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타이트한 올블랙 의상을 차려입은 현아에게서는 여전히 섹시함을 느낄 수 있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류키, New F.O, BoM, 쇼콜라, 윙크, X-5, 오윤혜, 에이핑크, 크리스피크런치&시현, 이지혜, 보이프렌드, M 시그널, 라니아, 마이네임, 박기영, 트랙스, 일렉트로보이즈, 티아라, 유리상자, 서인영, 다이나믹듀오, 노라조, 트러블메이커, 노을, 아이유, 원더걸스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구태훈 아내 공개, 미모 심상치 않더니 ‘추노’ 연기자
▶ 장동민 개념발언, 알고보니 청개구리 심보 였어…행사도 ‘뚝’
▶ 롯데 이왕기, 18일 동갑내기 신부와 결혼 "신부는 내 이상형이다"
▶ '짝' 미스코리아 출신 여자 3호, 단연 인기 폭발! 남자들 '관심 폭주'
▶ '뿌리깊은나무' 모두가 한통속! 한석규-장혁-이재용, 가짜 연기 소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