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티아라, 은정 없이도 잘해요 '레오퍼드 미니원피스 섹시해~'
[양자영 기자] 걸 그룹 티아라가 중성적인 매력을 뽐내며 애잔한 무대를 완성했다.

12월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티아라는 새 미니앨범 ‘블랙 아이즈’의 타이틀곡 ‘크라이 크라이(Cry Cry)’를 열창했다.

작곡가 조영수, 김태현의 합작품 ‘크라이 크라이’는 이별하는 연인을 향한 슬픈 마음을 강한 비트와 화려한 기타 사운드로 표현한 스페니시풍 곡이다.

이날 레드 재킷과 롱부츠를 매치해 섹시한 매력을 자아낸 티아라는 우월한 비주얼과 카리스마를 를 바탕으로 보람과 백댄서의 커플 댄스, 큐리와 화영의 파워풀한 랩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은정의 빈자리를 채웠다.

특히 이들은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재킷을 벗어던진 채 레오퍼드 미니원피스 패션을 공개,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앞서 이들은 드라마 촬영 때문에 은정이 참여하지 못한 상황에서도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2주 연속 1위를 거머쥐며 최고의 걸 그룹임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류키, New F.O, BoM, 쇼콜라, 윙크, X-5, 오윤혜, 에이핑크, 크리스피크런치&시현, 이지혜, 보이프렌드, M 시그널, 라니아, 마이네임, 박기영, 트랙스, 일렉트로보이즈, 티아라, 유리상자, 서인영, 다이나믹듀오, 노라조, 트러블메이커, 노을, 아이유, 원더걸스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구태훈 아내 공개, 미모 심상치 않더니 ‘추노’ 연기자
▶ 장동민 개념발언, 알고보니 청개구리 심보 였어…행사도 ‘뚝’
▶ 롯데 이왕기, 18일 동갑내기 신부와 결혼 "신부는 내 이상형이다"
▶ '짝' 미스코리아 출신 여자 3호, 단연 인기 폭발! 남자들 '관심 폭주'
▶ '뿌리깊은나무' 모두가 한통속! 한석규-장혁-이재용, 가짜 연기 소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