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에이핑크, 삼촌 팬 쓰러뜨리는 엉덩이 댄스 '그래도 귀여워~'
[양자영 기자] ‘인형돌’ 에이핑크가 삼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깜찍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12월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에이핑크는 두 번째 미니 앨범 ‘Snow Pink’의 타이틀곡 ‘MY MY(마이마이)’를 열창했다.

신사동호랭이와 작곡가 라도의 합작품인 ‘MY MY’는 에이핑크 특유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잘 표현해 낸 곡이다.

이날 야구잠바와 핫팬츠를 매치해 발랄한 소녀의 분위기를 표현한 에이핑크는 발랄하고도 사뿐한 몸짓으로 애교를 쏟아내 남성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ET춤’, ‘브이라인춤’, ‘운전춤’ 등 각종 포인트 안무로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이들은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골반을 돌리는 섹시한 퍼포먼스까지 선사, 그야말로 종합선물세트같은 매력을 뿜어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류키, New F.O, BoM, 쇼콜라, 윙크, X-5, 오윤혜, 에이핑크, 크리스피크런치&시현, 이지혜, 보이프렌드, M 시그널, 라니아, 마이네임, 박기영, 트랙스, 일렉트로보이즈, 티아라, 유리상자, 서인영, 다이나믹듀오, 노라조, 트러블메이커, 노을, 아이유, 원더걸스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구태훈 아내 공개, 미모 심상치 않더니 ‘추노’ 연기자
▶ 장동민 개념발언, 알고보니 청개구리 심보 였어…행사도 ‘뚝’
▶ 롯데 이왕기, 18일 동갑내기 신부와 결혼 "신부는 내 이상형이다"
▶ '짝' 미스코리아 출신 여자 3호, 단연 인기 폭발! 남자들 '관심 폭주'
▶ '뿌리깊은나무' 모두가 한통속! 한석규-장혁-이재용, 가짜 연기 소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