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너랑 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 ‘팬 위한 깜짝 선물’
[양자영 기자] 아이유가 정규 2집 타이틀곡 ‘너랑 나’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2월6일 오후 5시 로엔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가 11월29일 공개된 ‘너랑 나’ 본편 뮤직비디오에 이어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웅장한 스케일과 아이유의 섬세한 표정 연기가 관전 포인트. 특히 다양한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와 보컬의 음색에 맞게 시시각각 변하는 아이유의 다채로운 감정표현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에 아이유의 ‘너랑 나’ 안무를 연출한 정성욱 디렉터는 “‘째깍째깍춤’과 ‘잼잼춤’이 포인트 안무”라며 “안무 전체에 반복적으로 나오는 ‘째깍째깍춤’은 손가락을 시계모양으로 만들어 시간이 움직이는 것을 나타내며, 미래로 시간여행을 떠난다는 ‘너랑 나’의 판타지 스토리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잼잼춤’은 아기들의 손장난인 ‘잼잼’을 안무로 활용한 부분으로 아이유의 아이 같은 순수하고 깜찍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와 관련해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의 새 앨범을 향해 보내주신 많은 팬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퍼포먼스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아이유는 음악, 예능,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종횡무진하며 정규 2집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출처: 아이유 '너랑 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명수-유재석 답문 화제, 같은 문자 받아도 ‘다정다감 vs 버럭’
▶ 이아이 60kg 폭풍감량, 오디션 탈락 설움에 2년간 등산-요가 병행
▶ 최희 아나운서, 배구선수 앞에서도 굴욕 없어…깔창 필요없는 키 ‘화제’
▶ ‘꽃미남 라면가게’ 김예원-김일웅, 러브라인? 손만 잡았을 뿐인데 ‘쓰나미’
▶ 이재은 방송정지 사연 “가수 시절 무대 위에서 재킷 벗으니 카메라도 외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