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올 해에도 일일히 열거하기 힘들만큼 수 많은 급등주를 바닥에서 잡아 많은 수익을 챙겨 드렸다.

그 중에서도 올해 초 2011년 국제회계기준 도입에 따른 자산가치주로 대한통운을 작년 10월 중순부터 6만원대 중반에 추천 드렸고, 11월에는 공작기계와 관련된 실적호전 저평가주로 SIMPAC을 4천원대 초반에 추천 드렸으며, 올해 2월 중순에는 모바일 산업 발전에 따른 시스템 반도체 관련주로 어보브반도체를 3천원대 중반에 추천, 5월에는 자동차 턴어라운드주로 씨티엘과 SIMPAC 후속주로 이엠코리아을 추천 드렸다.

그리고 6월부터는 중국 소비심리 확산에 따른 실적수혜가 예상되는 쌍방울을 700원대 중반에서 무려 한달간 추천드렸고, 이후 8월에는 제약, 의학 관련주로 명문제약과 JW중외신약을 추천하여 모두 필자가 제시한 목표가를 상회하는 흐름이 나왔다.

솔직히 위에 열거한 추천주중 몇 개만 매수 했어도, 여러분은 단기간에도 계좌가 불어나는 큰 행운을 누렸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까지 필자의 추천주를 못 잡았다고 아쉬워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올 연말부터 또 하나의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이 예상되는 종목이 있기 때문이다.

종목 노출 우려로 여기서 자세한 내용을 밝힐 수는 없지만, 정말이지 전문가의 명예와 양심을 걸고 진정한 상승주가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종목임을 단호히 말 할 수 있을 것 같다.

올 한해 시장에 출현했던 그 어떤 상승종목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재료와 시장 이슈를 가지고 있는 종목이라 판단된다.

각설하고, 더 이상 부연설명은 않겠다! 그 동안 필자가 추천 직후 급등한 쌍방울이나 이엠코리아, 명문제약, JW중외신약 등을 놓친 분이라도, 오늘 필자가 후속으로 추천하는 이 종목은 놓쳐선 안 될 것이다.

첫째, 올 연말부터 정말 눈 여겨 볼 '암' 관련주 하나가 있다!

인간은 '암'을 치유할 목적으로 오래 전부터 유전체 서열분석을 통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어 왔는데, 이제 여기에 따른 가시적인 성과가 발표되며 대중화 시대가 열리기 때문이다.[2011-3월, 7월 언론사 송출내용 근거]

필자의 예측으로 올 연말부터 유전자 연관성 질환인 '암'정복 관련된 이슈가 시장에 부각되면, 시장은 여기에 관련된 수혜주를 찾으려 분주할 것이며, 특히 이 중에서도 관련 재료들이 부각되지 않고, 실적까지 겸비된 '암'관련 수혜주는 단기간에도 매수세가 몰리며 큰 시세가 예상되는 만큼,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바로 여기서 최고 재료가 확보된 기대 종목임을 절대 잊지 마라.

둘째, 탁월한 기술력에 놀란, 대기업 줄줄이 지분 참여!

도무지 얼마나 뛰어난 기술력을 가졌길래 국내 S그룹 계열사와 종합병원까지 이 업체와 공동으로 연구를 하려고 지분 참여를 하고 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 사업의 시장규모인데, 워낙 응용범위가 많기 때문에 현재 부르는 것이 값일 만큼, 향후 2020년 까지 무려 10조원 이상의 시장규모가 형성될 것으로 예상되고, 여기에 노벨상 후보로 거론되었던 유명 의학박사가 현재 대주주로 있고, 최근에는 C그룹 계열사까지 동사의 지분을 인수하고 있다. [기업공시 보고서 근거/2011-9월, 10월 언론사 송출내용 근거]

셋째, 엄청난 재료가 넘실거니는데 현 주가는 8000원대의 말도 안되는 저평가!

동사는 유전체 연구 국책사업 업체로 최종 선정되어 대규모 연구비가 지원되고 있는 상황에서 특히 이번 사업은 아시아에서 강력한 게놈 산업의 코어 개발을 목표로 하는 만큼, 여기에 특화된 동사의 역할은 상당할 것으로 예측된다. [2011-8월 언론사 송출내용 근거]

하지만 이렇게 완벽한 조합 임 에도 현재 8000원대 주가라니 믿을 수 없을 정도이다. 아마도 필자가 볼 때 이 종목은 대대적인 상승 신호탄이 나온다면, 바닥에서 매수할 수 있는 기간은 별로 많지 않을 것으로 판단 되는바, 현재 구간은 최적의 매수구간으로 사료된다.

넷째, 수급챠트에서도 상승임박 시그널 포착!

이 종목은 과거에도 수직 상승하여 석 달 만에 큰 상승한 적이 있는데, 지금은 그때 보다 ‘암’ 관련한 더 큰 이슈가 예상되는 만큼, 현 구간 매수는 아주 중요한 포인터 라고 판단된다.[증권사 HTS 챠트 자료 근거]

그 동안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 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승부를 걸기 바란다.
내일사면 늦다! JW중외신약 후속주 지금 잡아라!
<인기 종목 게시판>
안철수연구소/지엔코/바이넥스/진양화학/엔티피아/알앤엘바이오/바이오스페이스/후너스/시노펙스그린테크/하이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