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 댄스 가수 변신? ‘풀하우스2’ 위해 춤-노래 연습 삼매경
[우근향 기자] 배우 박기웅이 인기 절정 댄스 가수로 변신했다.

드라마 ‘풀하우스2’에서,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예능감, 친화력까지 지닌 아이돌 가수 ‘원강휘’ 역을 맡아 촬영이 한창인 박기웅의 사진이 공개된 것.

사진 속 박기웅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화려한 헤어스타일과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며 ‘원강휘’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기웅의 소속사 마이네임이즈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기웅이 ‘강휘’의 매력을 100%표현해 내기위해 외적인 부분은 물론, 춤과 노래 연습에 매진하는 등 많은 노력을 쏟고 있다”, “이번 캐릭터에 대한 애착이 남달라 세심한 부분까지 직접 신경 쓰고 있는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고 전하며 팬들의 응원을 부탁했다.

박기웅, 황정음, 노민우가 함께하는 ‘풀하우스2’는 2004년 원수연 작가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풀하우스'의 두 번째 이야기로, 내년 3월 일본에서의 선 방송을 앞두고 촬영 중에 있다.

한편 ‘풀하우스2’ 주연 배우들은 오는 27일 일본으로 떠나 현지 촬영과 제작발표회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마이네임이즈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효민, 연기력 논란 벗다? ‘계백’ 극적인 결말 장식
▶ 맨유, 벤피카 2-2 무승부 16진출 확정 실패… 박지성 결장
▶ '강심장' 원더걸스 선예, 일반인 남성과 공개 열애 '초대형 폭탄 선언'
▶ '천일의약속' 문정희, 못마땅한 수애-잘난 김래원 결혼 소식에 '패악질'
▶ 꽃미남 라면가게, 정일우 버럭 연기 폭발 “딴 놈 때문에 눈물 흘리지마!”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