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가 세계7대 자연경관에 선정되면서 제주토지에 대한 국내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에 따른 사회 인프라 시설에 대대적인 확충이 불가피할 것으로 모슬포항 인접으로 예상되는 신공항과 전반적인 도로들의 신설이 대대적으로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주목받는 토지가 있다.

제주도가 시행한 서귀포시 대정읍 모슬포항택지지구의 상업용지로 5필지를 선착순 분양 마감 한다.
제주 모슬포항 상업용지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주거용지 분양완료,준주거용지 분양완료 후 상업용지를 분양한다. 모슬포항택지지구는 제주국제영어교육도시의 배후 상업지역으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모슬포항 택지지구를 중심으로 신화역사공원, 평화대공원, 모슬포항 개발, 국제영어도시개교 등 국가적 프로젝트 및 민간사업이 활발히 진행 중이어서 상업용지의 가치가 급등하고 있다.

제주공항에서 모슬포항 택지지구까지 평화도로가 신설돼 있어 공항에서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1필지 당 면적은 약 330㎡로 건폐율 80%, 용적율 1000% 이며, 보통 분양면적 대비 10~15%를 차지하는 도로 공유면적이 적용 되지 않고, 건축기간 제한이 없는 점도 큰 장점이다.

분양가는 3.3㎡ 당 196만원으로 총 분양가는 1필지 당 1억9000만원 정도로 구도심의 상업용지보다 훨씬 낮으며, 제주 지역농협에서 분양가의 50%를 대출해주고, 등기는 제주 소재의 법무사가 책임등기 처리한다.

최근 제주신공항이 모슬포항택지지구 옆인 대정읍 신도리가 가장 유력시 되고 있는 것도 모슬포항택지지구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는 이유가 되고 있다.

분양절차는 선착순 수의계약으로 현장답사 신청 후 답사를 통해 위치를 결정해서 분양받으면 된다.

문의 : 1666-2778

※ 본 내용은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