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결제기업 이니시스모빌리언스는 모기업 KG그룹과 함께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Think, Feel, Joy'를 주제로 미래 전략 등을 제시하는 비전 선포식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비전 선포식은 지난 9월 주주총회를 통한 인수합병 절차를 마무리해 KG그룹 계열사가 된 이니시스와 모빌리언스의 첫 공식 행사다. 양사는 전자결제와 휴대폰결제 분야에서 각각 1위 기업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날 행사의 공식 슬로건인 'Think, Feel, Joy'는 고객을 생각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한다는 이니시스와 모빌리언스의 정신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양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KG그룹 계열사간 수평적 사업모델과 함께 다양한 신사업 모델 구축을 통한 시너지 등 글로벌 결제기업으로서의 미래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곽재선 KG그룹 회장은 "고객사의 성장을 바탕으로 이루어온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미래시장의 변화를 준비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이용자의 편의성과 고객사의 만족도를 제고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KG그룹 임직원과 함께 국내 주요 신용카드사, 이동통신사 등 양사의 주요 협력사 등 총 400명이 참석하며, 가수 백지영, 아이돌그룹 씨스타의 축하 공연도 이어진다.

한경닷컴 김동훈 기자 d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