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블역세권[대전지하철 1호선, 2호선(추진예정)]
◆ 대전의 중심 둔산동 노른자위 상권
◆ 분양과 동시 수익보장(100% 임대완료)
◆ 교육, 입지, 교통, 생활, 환경 5대 프리미엄!!
◆ 정부 대전청사, 대전시청, 대전시교육청, 대전서구청, 대전지방경찰청,
대전고검과 지검, 대전지법, 특허청, 한국은행 대전충남본부 등등
20여개의 관공서, 금융, 업무시설 밀집지역
◆ 갤러리아 타임월드, 이마트, 하이마트 둔산점 등 주변 인프라형성


대전의 중심 둔산동 정부청사역 앞 매그놀리아 오피스텔을 분양중이다.

지하 8층 ~ 지상 24층으로, 전용면적 31.59㎡ ~ 63.5㎡ 339실로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대형냉장고, 드럼세탁기, 붙박이장, 가스레인지 등 풀옵션으로 제공한다. 특이사항으로 2008년도 8월 준공. 시행사인 대전매그놀리아(주)에서 현재 100%임대완료 상태에서 특별 분양함에 분양과 동시 수익이 보장되는 안전한 투자처이다. 현장이 대전의중심 둔산동 중심상권, 업무지구인 정부청사역앞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그리고 대전시에서 추진중인 지하철2호선이 정부청사역을 환승역으로 예정함에 지하철을 이용 대전 전지역의 출, 퇴근이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지하철 2호선 착공, 개통시 보다많은 유동인구와 임대수요로 분양 투자시 높은 수익이 예상된다.

또한, 갈마공원, 샘머리공원 등 주변 수만평의 공원과, 을지대학 종합병원, 갤러리아 타임월드, 문화예술의전당, 시립미술관, 이마트, 하이마트, 둔산점 등 우수한 주변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대전무역회관, 대한생명사옥, 삼성생명사옥등이 준공 및 입주예정으로 그에 따른 임대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매그놀리아 오피스텔 관계자는 “전국에서 가장높은 투자가치와 임대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대전에서도, 중심상권인 둔산동 대전정부청사 앞으로 오랜만에 분양되는 물량이니만큼 최근 중, 소형오피스텔의 인기에 힘입어 많은 수요자들의 문의가 예상된다.”며 기대감을 보였다.

또한 “매그놀리아 오피스텔의 분양가는 3.3㎡ 당430만원~530만원대로 연8%~13%의 수익을 올릴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분양조건으로 총 분양가중 계약금20%, 중도금없이 잔금을 1금융권 저금리로 대출해 주고있어 실투자금 4천만원으로 분양 받으실수 있다.

현재 선착순 호수지정중으로 빠른 문의, 예약후 방문하시는게 유리하다.

분양사무실은 대전정부청사역 앞 현장에서 개관중이다.

분양문의 : 042)476-5599

[본 내용은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하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