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테마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2일 공식블로그를 주변에 소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추억의 테마여행을 떠날 수 있는 '고고싱 투어 3색 이벤트'를 오는 11월까지 3번에 걸쳐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 공식블로그인 'Trust & Harmony'를 알려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9월에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테마여행, 10월은 연인과 함께 하는 테마여행, 11월에는 친구와 함께 떠나는 테마여행 이벤트를 매달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9월에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가족과 함께하는 테마여행으로, 여행지는 전라북도 임실군에 위치한 임실치즈마을과 전주시 교동에 위치한 전주한옥마을이다. 치즈만들기, 송아지 우유주기, 경운기 마을투어, 한옥 및 전통문화 체험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선 오는 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스크랩한 URL 주소와 참여동기 댓글을 공식블로그(http://blog.daishin.com)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가족(4인 기준)과 함께 테마여행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10월과 11월 고고싱 투어 이벤트는 각각 월초에 응모를 받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