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지희 다나 ‘애정만만세’ 이태성 네 번째 맞선녀로 깜짝 등장!
[우근향 기자] 그룹 천상지희의 멤버 다나가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에 변동우(이태성)의 맞선녀 은담비 역으로 카메오 출연한다.

은담비는 땅 부잣집의 스물셋 외동딸로 크리스탈박(김수미)의 소개로 바람둥이 변호사 동우를 만나게 된다. 담비는 결혼하기를 싫어해 주문한 스테이크를 투정하며, 선을 망치려는 동우에게 “평소 소문을 많이 들었다. 마음에 드는데 맞선이라는 선입견을 버리고 사귀어보자”고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하여 동우를 당황하게 만든다.

변동우의 맞선녀 또는 작업녀로 이태성과 호흡을 맞춘 여배우는 주인영(서인영), 남지은(박시은), 나영(곽현화)에 이어 네 번째다.

다나는 촬영장에서 ‘논스톱3’에서 보여줬던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여 스태프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특별출연임에도 소품사진을 위해 발레복을 입고 촬영을 준비하는 열성적인 태도로 제작진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후문.

다나는 촬영을 마치고 “오래간만에 드라마 촬영에 어떻게 비춰질지 긴장되고 설렌다”며 “귀여움과 발랄함으로 전 출연자들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꾸준히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는 ‘애정만만세’는 남편에게 배신당한 여자가 씩씩하게 현실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홈드라마로 이보영, 이태성, 배종옥, 천호진, 변정수, 진이한, 김수미, 윤현숙, 안상태 등이 출연한다.

한편 다나는 걸그룹 천상지희 다나&선데이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다나가 카메오 출연하는 ‘애정만만세’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9회는 오는 13일(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조인성, 일본 팬미팅 성황리 마쳐 “바람 피라고 했는데, 안피셨네요”
▶ ‘여인의향기’ 이동욱, 로코킹 10종 세트 ‘천만볼트 마성’ 발산!
▶ 이정민 득남, 육아-몸조리 병행하며 MBC 복귀 준비중
▶ 김윤아, 당당함은 피부에서? 백자 피부 ‘자체발광~’
▶ 박재범-권리세, 화보 통해 섹시+건강미 발산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