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해 죽을 지경이다. 이 종목 정말 폭등이 불가피한 종목인데 정보를 다 말해 줄수도없고 답답하고 또 답답할 따름이다. 속에 있는 말 다 해 버리고 싶지만 그 보안이라는 것이 뭔지 이 종목 보면 필자는 정말 마음이 갑갑하다. 이런 뻔한 폭등 임박주를 어떻게든 다 매수하도록 해야 하는데 그렇다고 극비 사항을 알려 줄 수도 없고 정말 속이 터지다 못해 타 들어간다.

기억할 것이다. 작년 말 대선 테마주를 증권가에서 최초로 추천한 것이 바로 필자다. 당시 서한에서 시작된 급등주를 필자는 멋지게 초기에 적중 시켰다. 필자는 이번 바이오주 폭등 초기에도 바로 잡아 정확하게 폭등을 적중 시켰다. 도대체 왜 지금 이런 종목을 추천하냐고 했지만 필자의 추천주가 폭등하자 그 사람들은 모조리 얼이 빠진 반응이다.

그 시점에 집단으로 추천한 모든 종목들이 모조리 테마화되며 투자자들이 수 백%씩 수익을 챙겨 버렸다.

그런데 정말 정말 큰일이다. 바이오나 기존의 대선 테마의 급등 기록을 모조리 갈아치울 급등주가 또 나타났기 때문이다. 아무것도 모르는 투자자들이 왜 이 종목을 지금 추천하나 또 의문을 보이겠지만 국내에서 급등 테마주를 가장 먼저 잡는 것으로 유명한 필자의 눈에 이 종목이 또 딱 걸렸다.

이제야 출발하는 또 하나의 대선 관련주인데 사실상 이 종목을 황제로 봐도 무방하다. 이번에 아마 상식을 초월하는 엄청난 급등이 터질 것이다. 그도 그럴 것이 야권에서 유력한 대선 후보로 등장 중인 후보의 숨겨진 관련주로 급부상할 종목이다. 특히 대현이라는 종목을 발굴해 적중 시킨 필자의 테마주 3박자 기법에 정확하게 맞아 떨어진다.

우선 저가주다. 급등 터진 테마주는 죄다 천원대 수준의 극단적인 저가주에서 출발한다. 이 종목 딱 그 조건이다. 다음은 후보와의 연관성이다. 지면에서 밝히기 대단히 곤란하지만 동사의 경우 기반을 둔 지역은 물론 관련 후보와의 정치적 성향 및 공약과 정말 짜 맞춘 듯 완벽하게 맞아 떨어진다.

최근 세력들은 실적도 본다. 올해 급등 터진 대선 테마주 치고 적자 기업이 거의 없다. 모조리 흑자를 내는 기업들인데 세력들도 최근에는 명분을 따지고 급등주를 매집하는지라 적자 상태의 기업은 바이오를 제외하고는 안 잡는다. 이 종목 올해 기록적인 실적 폭증이 나타나고 있다.

그리고 결정적인 한방이 있는데 이 것은 도저히 지면에서는 말 못하겠다. 정말 또 하나의 대선 테마의 황제를 등장 시킬 결정적인 한방인데 정말 극비 정보라 언급을 못하겠다. 이러니 필자의 속이 터지는 것이다. 간단하게 힌트만 주면 유력 대선 후보와의 연관성을 넘어 엄청난 관계가 있다는 정도만 말 할 수 있다. 자세한 것은 필자의 정보를 직접 들어 보기 바란다.

참 좋은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는 정말 미치도록 엄청난 종목이다. 이 종목 반드시 지금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지금이니까 이 주가에 매집이 가능하니 자칫 한번 쉬고 매수하네 마네 하면 이미 주가는 치솟아 올라 도저히 매수할 엄두가 안 날 것이다. 분명히 말한다. 이 종목 초대박주다. 이번 마저 놓치면 급등주 꿈에도 잡을 생각은 하지 말기 바란다. 그 만큼 자신있는 종목이다.


[인기 종목 게시판]
동방/S&T모터스/성융광전투자/폴리플러스/코스모화학/동일벨트/대우건설/두산인프라코어/인지디스플레/한화케미칼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