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가 여름 성수기 휴가철을 맞이해서 특별분양 중이다.

회원권은 만기 시 전액 반환되는 회원제회원권과 재산 등기를 할 수 있는 공유제회원권으로 나누어 가입할 수 있다.

스위트형은 내년 5월에 오픈 하게 될 설악 신선동 지분이다. 분양 상품은 현재 패밀리형(56.35㎡), 스위트형(84.53㎡), 소노펠리체 회원권을 분양하고 있으며 패밀리형(방1, 거실1)은 4인기준, 스위트형(방2, 거실1)은 5인 기준으로 사용 가능하며 소노펠리체는 최대10인이 사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설악은 신선동을 증축하며 퍼블릭 울산바위cc가 추가 증설된다. 아울러 스키, 오션, 아쿠아월드, 골프, 스파, 승마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종합 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대명리조트는 홍천비발디파크와 양양쏠비치리조트, 설악, 양평, 단양, 경주, 제주, 변산 등 전국8개 지역에 최다 객실 6,704실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션월드 등 해양리조트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단지에 25층 286실 규모의 MVL호텔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해양리조트를 건설하여 세계박람회 지원시설로 활용된다.

또한 2013년 6월 완공예정인 대명리조트 거제는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일원의 거제해양특구 단지 내에 한려해상 국립공원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지하 4층 지상 28층 규모의 475세대의 객실을 갖춘 거제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2개 동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대명리조트는 양양 해변의 쏠비치, 함덕해수욕장을 끼고 있는 제주리조트, 격포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변산리조트에 이어 여수와 거가대교 개통으로 접근이 한층 쉬워진 거제리조트의 착공으로 동·서·남해안 모두에 품격 있는 해양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다.

비발디파크 단지 내에 최고 VVIP 멤버쉽인 소노펠리체 잔여구좌에 대해서도 분양하고 있는데 연간 60일을 사용하며 실버(40평), 골드(51평), 로얄A(58평-마감), 로얄B(95평-마감예정)형으로 노블리안 회원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리조트이다. 회원만의 특화된 클럽하우스(수영장, 사우나, 휘트니스, 전용라운지)에서 특급호텔 수준의 맞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이 되면 계약과 동시에 비발디파크 설악 쏠비치 단양 양평 경주 제주 변산리조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골프장 스키장 아쿠아 오션월드 등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회원가로 이용하는 회원혜택을 제공 받는다.

대명리조트는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 관리까지 1:1 담당제도를 통한 특화된 고객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회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특별회원모집에 대한 자세한 입회내용 및 안내책자(분양카다로그) 원하면 무료로 배송해준다.
분양안내전화: 02-555-0448 www.daemyungpark.com

자료제공: 대명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