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 기 센 아내-확 죽어 사는 남편, 부부 3쌍이 펜션에 모인 사연
기 센 아내와 그 기에 눌려 사는 남편, 대표 부부 3쌍이 한자리에 모였다.

6월30일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 에서는 부부 관계 개선 특집이 방송됐다. 평소 아내에게 꼼짝 못하는 연예계 대표 부부 '탤런트 박재훈-전직 레슬링 국가대표 박재영', '영국 남편 안드류-정선경', '가수 강진-희자매 출신 김효선'이 나와 극과 극을 달리는 서로의 평소 성격과 생활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결혼 5년 차 박재훈-박재영 부부는 서로간에 스킨십이 없다며 아내에게 팔베개를 했다 잘못 맞아서 늑막염에 걸렸던 일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부부를 위해 '좋은 아침' 제작진은 '남편에게 당신이 제일 귀여워라는 말을 들어라'는 미션을 내렸고 아내 박재영은 이조차 승부욕을 발휘해 성공시켰다.

그 밖에 '기센 아내 총집합'이란 주제로 개그맨 김경민의 아내 이인휘, 가수 김종진의 아내 이승신, 가수 송호범의 아내 백승혜, 아나운서 왕종근의 아내 김미숙, 개그맨 배동성의 아내 안현주 등이 자료화면으로 전파를 타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펜션에 모인 3쌍의 부부는 각자 요리를 할 때도 의견차를 보이며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SBS '좋은 아침'은 매일 아침 9시2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좋은 아침'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