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속옷 화보 미공개 컷 공개 '후끈' "무보정해도 이 정도?"
남규리가 보정이 필요없는 리바이스 미공개 컷 속옷 화보로 각선미를 뽐냈다.

남규리는 화보에서 볼륨 있는 몸매와 슬림한 각선미로 눈길을 끌었다. 첫번째 콘셉트로는 썸머룩을 대표하는 형광그린컬러의 브래지어로 시스룩을 연출해 핑크색 쇼트팬츠를 매치해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블랙 브래지어에 집업재킷을 코디한 화보에서는 도도한 표정을 선보여 지난 번 화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남규리는 촬영에도 적극적인 모습으로 임해 꼼꼼하게 촬영 소품을 챙기거나,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등 밤늦게까지 이어진 스태프들에게 프로라는 찬사를 받았다.

마케팅팀 관계자는 "활동적인 포즈로 착용감이 뛰어난 언더웨어의 특징을 잘 살려내 기회에 생기면 또 작업해 보고 싶다"며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콘셉트에 맞게 자신만의 멋을 살려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연기를 선보였다"고 소감을 전했다.(사진제공: 리바이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임혁필 '총기사고' 눈물, 경호원 꿈 이루지 못하고 떠난 사촌동생 '안타까워'
▶BMK '무사백동수' OST '야뇌'서 최고 성량 뽐내…시청률 일조할까?
▶티아라 전속계약, 일본 J-ROCK 50억 초호화 대우 '소녀시대-카라 안 부럽네'
▶정재형 플레이어 "너무 보고 싶은데 재생이 안 돼"…정재형앓이 '좌절'
▶우영, 일편단심 아이유 사랑 이유는?…"'우유커플' 의리가 있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