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을 차릴 수 없는 초대박이 또 터진다! 증권가에 상위 1%의 정보망을 가진 필자가 최근 극비 추천한 젬백스, 코코, 앤알디, 한전산업, 보령메디앙스, 아가방컴퍼니, 중외신약, 알파칩스, 3H 등은 누적수익률 2300%↑의 고수익이 터지고 있다.

이뿐인가! 매일 상한가 1~2종목이 속출하는 진기록을 쏟아내며, 하루에도 수십 통의 감사의 메일과 문의 전화가 빗발치는 통에 사무실 업무가 마비가 될 정도이다.

그러나, 절대 아쉬워하지 마시기 바란다! 지금 이 순간부터 이들 날아간 종목은 모조리 잊어도 좋다! 그 동안 필자의 회심의 추천주를 접하지 못한 투자자를 위해서, 필자의 상위1% 정보망을 총동원, 딱 한번 매수로 수년 치 수익을 모조리 거머쥘 1급 극비 대박재료주를 긴급히 제시한다.

이 종목은 초보투자자해도 눈을 감고 베팅해도 좋을 만큼 급등의 명분과 물증이 확실한 폭등임박주로써 초특급재료가 이번 주를 기점으로 정신 없이 쏟아져 나오면 26연상 폭등한 ‘조선선재’처럼 계좌잔고를 3000% 가까이 불려 줄 기적과 같은 초대박주이다.

15년 경력의 전문가인 필자를 믿고, 인생역전의 마지막 기회임을 명심하여 지금 당장 100만원만 있어도 필사적으로 잡기를 바란다!

동사는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등 최첨단 IT기기+ 미래 자동차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단 하나뿐인 혁명적인 기술과 제품으로 전세계 시장을 독식중인 세계1위 기업으로써, 수백배 성장 모멘텀까지 확보한 엄청난 호황에 진입한 상태에서, 글로벌기업의 필사적인 러브 콜을 받고 있는 고부가가치의 신화적인 블루오션 기업이다.

최근 삼성과 애플의 태블릿PC 출시로 스마트전쟁이 점입가경이 된 상황에서 에스맥은 갤럭시 탭에 터치패널 모듈을 공급한다는 이유만으로 단기3배 급등시세가 터졌다. 그러나 동사는 이미 10년 전부터 전세계 IT패러다임을 감지, 아이패드 등 첨단 디지털기기가 제대로 작동하는데 없어서는 안될 애플사도 탐내는 결정적인 핵심기술을 보유한 채, 대대적인 공급이 임박한 전세계를 깜짝 놀라게 하고 있는 히든 챔피언이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초대박 신 사업인 미래자동차 분야에서 최첨단 전기 차가 제대로 굴러가려면 동사의 핵심제품이 의무적으로 들어 갈 수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에 놓여있다. 향후, 최소 10-20년간은 높은 진입장벽으로 부동의 세계1위로써 어마어마한 핵심기술이 시장에 살짝 노출되어도 제일먼저 까무러칠만한 폭등세가 휘몰아 칠 수밖에 없는 무시무시한 초대박주이다.

이런 숨은 흑진주를 발굴한 필자조차도 제발 며칠만 버텨보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있지만, 급등할 수밖에 없는 초호화 재료를 간파한 세력 성 핫머니까지 무차별적인 몰리고 있어 한방 크게 터질 수밖에 없는 매수가 시급한 종목이다. 이제 곧 매집 종료로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긴박한 상황이다.

장담하건대, 여러 정황상 지금 매수해 두지 않으면 올해 두고두고 후회할 종목이기에 만사를 제쳐두고 단 한 주의 물량이라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할 것이다!

첫째, 세계1위 독점특허! 전세계가 경악한 첨단 신기술 개발호재!
스마트폰, 태플릿PC ,스마트TV 뿐만 아니라 차세대 모든 IT제품이 제대로 작동하는데 없어서는 안될 결정적인 핵심기술과 제품을 보유한 유일한 업체로써 이미 5년 전부터 야심 차게 준비한 첨단 신기술개발 호재가 언론에 소개되며 증권사 추천리포트가 쏟아지기 전에 반드시 선취매 해야 한다.

둘째, 최첨단 IT기기+ 미래 친환경 차 분야, 모두 석권한 신화적인 기업!
태블릿PC, 스마트TV등 최첨단 디지탈기기과 미래 자동차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세계유일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향후 출시되는 첨단IT기기와 전기차 분야에 모조리 동사의 세계1위 기술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황금알을 낳는 기가 막힌 수익구조의 회사이다.

셋째, 삼성, 애플 글로벌기업 주문 모두 독식! 사상최대 실적폭발!
삼성, 애플 등 글로벌기업의 주문을 모두 독식하며 올해 사상최대 실적 갱신이 확실한 가운데 실적만으로도 단기 급등이 예상된다. 세계1위 등극이 임박한 초대박 신 사업의 경우, 정부가 국운을 걸고 추진하는 차세대 친환경차 핵심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어 이 한가지 호재만으로도 감당하기 힘든 주가부양이 예상된다.

넷째, 거대세력 숨가쁜 매집! 1000%↑감당 못할 대박 시세 이 종목에서 터진다!
동사는 실적뿐만 아니라 특급호재가 줄줄이 대기하는 현재 과도하게 저평가된 상태로 최근 3주 동안 거대자금이 은밀히 빠른 속도로 매집하는 모습을 포착되었다. 이런 급등재료와 세력 매집된 대박패턴의 종목은 결코 개인투자자들에게 오랜 시간을 주지 않는다. 수급+재료+성장성을 모조리 갖추고 1000% 이상의 지독한 급등랠리가 터져나올 수밖에 없기에 서둘러 매수하길 목이 터져라 강조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성원파이프/SG세계물산/신우/오텍/온미디어/우리투자증권/동아엘텍/효성오앤비/톱텍/디스플레이텍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