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수백억 굴린 투자귀재의 ‘충격적 행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식시장에서 20대의 나이에 자신만의 독특한 투자비법으로 수백억의 자산을 굴리던 ‘주식투자의 귀재’가 최근 미래가 보장된 부귀영화를 포기하고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하고 나서 개인 투자자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한우물선생’ 김병철씨. ‘한우물선생’이라는 필명은 한번 추천한 종목은 해당주가가 본래의 가치에 도달할 때까지 강력하게 언급하기 때문에 한우물만 판다는 의미로 추종자들이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담아 붙여준 별명이다.
인터넷 무료 카페를 통해 개인 투자자들의 100억 인생역전의 꿈을 돕고 있는 김병철씨는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봉사이기에 최고의 종목을 추천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인이 주식투자로 성공한 만큼 절망에 빠진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봉사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었다.
특히 잘못된 매매 타이밍이 많은 개인 투자자들의 발목을 잡고 있다는 점에 주목한 김병철씨는 카페 내에 개설된 실시간 장중리딩 (http://cafe.daum.net/highest )을 통해 최적의 매매 타이밍을 개미들에게 제시하고 있었다.
100억 인생역전을 위해 꼭 필요한 매수 가격대와 수익실현 시점을 ‘실시간 장중리딩’을 통해 알려주기 때문에 개인 투자자들에게 ‘성공투자의 지름길’이라 불릴 정도로 신뢰를 받고 있다. 매일 아침마다 37만명이 넘는 회원들이 장중리딩을 듣기 위해 접속해 카페서버가 다운되는 모습을 통해 장중리딩의 큰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개인 투자자로 시작했기 때문에 지금 개미들이 주식시장에서 겪는 어려움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는 김병철씨는 “주식투자에 탐욕과 욕망을 가지고 임하는 시점부터 인생은 나락에 떨어진다”며 누구에게나 성공투자의 기회는 찾아오기 때문에 그 때를 위해 항상 준비된 자세로 임할 것을 개인 투자자들에게 충고했다.
최근 주목받는 하이닉스, 현대건설, 기아차, 크레듀, 삼성전자, 이니시스, STX조선해양, 대호에이엘, 글로웍스, 성융광전투자 등의 종목들에 대해 김병철씨는 투자에 나서기 전 자신이 카페에 올린 해당 종목에 대한 분석자료를 반드시 참고할 것을 조언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