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거대 큰손들이 단기간에 수십 배 급등시세를 노리고 타켓으로 점 찍은 12월장 최대의 돌풍주를 찾아냈다.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 터지면 매수할 짬도 없이 그 자리에서 폭등의 가속을 밟을 하반기 마지막 남은 급등 임박주다.

특히, 최근 어려운 시장여건에서도 삼성SDS의 지분인수 소식에 3000원대에서 불과 2주 만에 3배 이상의 급등시세를 안겨줬던 “크레듀”를 놓친 분 이라면, 오늘 필자가 후속주로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매수해 두어야 한다.

동사는 최근 국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수 조원 세계시장을 장악할 초대형 프로젝트의 상용화가 임박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꼭 사고 싶을 정도로 탐이 나는 초대형 세력주다.

특히 동사는 삼성그룹이 미래 신성장 사업으로 진출하려고 총력을 기울이는 분야에서, 이미 2조원대 거대시장을 장악할 초대형 프로젝트의 상용화가 임박한 상황이라, 천하의 삼성이 수조원을 쏟아 부으며 전략적 제휴를 시도하는 등 삼성투자의 유일한 실질 수혜주로 부각되며 상상을 초월하는 대박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고 있다.

여기에 더 소름이 돋는 것은, 세력들이 수십 배 시세를 날리기 위해 가장 선호하는 저평가주로, 철저한 함구령 속에 진행되던 유럽국가와 초대형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해당 정부의 최종 승인만을 남겨두고 있어 정보력 뛰어난 외국인이 지분을 쓸어 담고 있는 연말장 최대의 IT 대박주다.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모든 투자자들이 열광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어설프게 터져도 수 백% 기본이고,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무차별적인 유입까지 감안하면 상한가를 밥 먹듯 말아 올리며, 조선선재의 26연상을 뛰어 넘을 하반기 최대의 돌풍주임에 틀림없다. 따라서 필자를 믿고 청취하시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할 것이다.

첫째, 종가관리가 시작되었다. 이번주 급등시세는 무조건 이종목에서 터진다!

동사는 거대 큰손들이 단기간에 폭등시세를 노리고 타깃으로 점 찍은 초대박주로, 이미 세력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했기 때문에 상한가를 치고 가는데 불과 3분이면 충분하다. 특히 2시만 되면 느닷없이 폭등세를 보였는데, 이런 모습이 포착되면 3~4일 안에는 대부분 대폭등이 시작된다.

따라서 손실 난 종목이 있다면 다 던져도 좋다. 이 종목은 평생 한번 잡을 수 있을까 말까 한 폭등주인 만큼,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둘째, 조선선재 29배↑ 기록 깰 초대박주, 드디어 터진다!

초장기 상승파동을 위해 장기 대바닥을 치고 모든 이평선들을 정배열 시켰다. 지금은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마지막 남은 매물 대를 벗기며 급등의 초읽기에 돌입한 상황인데, 최근 며칠간은 매물 공백에 따른 자연스러운 가격조정까지 보이며, 다시는 보지 못할 저렴한 매수기회까지 주고 있다.

필자는 증권전문가의 이름을 걸고, 이번 주부터 단기간에 폭등의 가속을 붙일 수 있는 종목은 전 종목을 통틀어 이 종목이 유일하다는 것을 확신한다. 상반기 조선선재 29배↑ 급등은 이야기 거리도 안 되는 폭등시세가 바로 터질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93번 [헤르메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 060-800-4300 ▶ 1번 ▶ 521) : 세력 붙었다, 2시에 재료 터지고 상한가 직행할 종목!
◎ 유비 (☎ 060-800-4300 ▶ 1번 ▶ 903) : 경쟁사 무차별 지분매집, PER 3배! 연말장 대급등 기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이니시스/조아제약/이화공영/현대건설/AP시스템/삼성중공업/크레듀/빛과전자/씨모텍/예신피제이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게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