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조금규소장’은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지금 매수하면 놀라운 시세분출과 함께 뜨거운 대박 수익률을 안겨줄 초대박주를 극적으로 찾아냈다. 반드시 주목해야 할 초특급 재료를 다수 간직하고 있지만, 핵심적인 부분만 말하자면, 정부테마+사상최대 실적+‘비노출’M&A 등 폭등에 필요한 모든 명분을 갖추고 있는 종목으로 모처럼 찾아온 절호의 기회인 만큼 반드시 이 기회를 살려 큰 수익을 올리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요즘 시장에서 폭등세를 연출하고 있는 종목들은 대체적으로 상반기 소외주이면서 다소 생소한 종목들이 급등하고 있으며, 특히 세력가치와 투기적인 매수세가 엄청나게 증가하면서 종목 하나만 잘 선택하면 일년농사를 단기간에 해치울 수 있을 만큼 엄청난 기회의 장이 펼쳐지고 있다는 점이다.

오늘 추천하는 종목은 최근 장세에서 대표적인 급등주로 주목 받으며, 10배 수익을 주고 있는 삼영홀딩스와 큐로홀딩스, 자티전자 처럼 엄청난 급등시세를 위한 뭉치돈이 소리 소문 없이 유입되면서 선 매집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 조만간 날아갈 수 밖에 없을 것이다.

특히 엄청난 호황에 직면하면서 실적재료만으로도 단기 200%~300%↑급등을 충분히 기록할 수 있는 종목으로 과거 단기, 중기적으로 경이로운 수익률을 낸 OCI머티리얼(구 소디프신소재) 처럼 새로운 사업분야의 숨겨진 핵심 기술주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10년 이상 진행해 오면서 경험과 기술을 인정받고 있는 바이오시밀러 분야에서 엄청난 성장 프로젝트를 대기업과 진행 경험 등 재료 노출 시 폭발적인 상승이 확실한 기업이다.

또 한가지 더욱 엄청난 주가상승의 모멘텀이 준비되어 있는데 급등의 가속 폐달을 밟을 자회사 기업공개라는 특급호재가 노출직전이며 S기업과 차세대 디스플레이 초특급프로젝트라는 메가톤급 호재까지 동시 다발적으로 터져나오면 정신을 차릴 수 없는 급등시세가 휘몰아 칠 것이 확실하여 지금 빨리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물량을 확보해야 할 것이다!

첫째, 엄청난 실적 성장! 강력한 이익폭증은 아직 주가에 미반영!

주력제품의 폭발적인 주문증가로 실적이 폭증하고 있으며, 신제품의 매출 호조세까지 이어지고 있어 창사이래 최대 실적 갱신이 확실시 되고 있으나 아직까지 물량매집 구간이라는 점에서 주가는 더 이상 싸게 살 수 없을 정도로 저평가 되어 있다.

둘째, 원천기술 보유! 언론 노출 시 걷잡을 수 없는 시세분출!

바이오시밀러를 위한 원약 단백질 구조를 분석하는 원천기술을 보유, 차세대 핵심 줄기세포 분화, 단백질 분석, 세계최초 췌장암 조기진단 및 항체치료제, 피부생명공학 부문 등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으로 우수한 에너지환경연구소와 태양광 핵심 원천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추진하면서 녹색성장 테마주로도 기대 받고 있는 기업이다. 이제 언론에 공개를 앞두고 있어 서둘러 매수에 동참해야한다.

셋째, 히든컴퍼니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삼성의 대규모 바이오시밀러 투자!! 동기업은 바이오시밀러를 위한 원약 단백질 구조를 분석하는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이 분야에 10년여를 투자한 인정 받는 자회사 보유에 따른 재료 부각가능성 높은 기업으로 시장안정과 동시에 강력한 탄력을 보여줄 종목이다.

넷째, 녹색성장의 핵심 수혜주! 정부의 비장의 카드 숨겨져 있다!

우량한 자회사를 다수 보유하고 있고 지면에서 공개 할 수 없는 극비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녹색성장 및 정책적인 수혜주로 평가되고 있지만 철저하게 숨긴 세력들의 노력으로 아직까지는 제대로 시세를 내지 못했다. 이 종목이 아직까지 부각되지 못한 이유는! 시장이 흔들릴 때 강력하게 띄우기 위해서이다. 이제 서서히 그 시간이 다가오고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다섯째. 손실계좌 빨갛게 물들일 급등의 서막이 시작된다.

다시 한번 현 장세 군계일학으로 부각될 가능성 충분한 종목으로 세력들의 셋팅이 끝나 더 이상 지체하기 어려울 정도로 에너지가 충만해 있는 모습이라고 자신 있게 말한다. 상반기 장세에 수익을 못 낸 투자자라면 이 종목을 보야 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2번 [조금규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이카루스 (☎ 060-800-4300 ▶ 1번 ▶ 264) : 10배↑ 삼영홀딩스 후속! 기적같은 수익 안겨줄 극비재료주!
◎ 호실적 (☎ 060-800-4300 ▶ 1번 ▶ 269) : 영업이익 500%↑ 세계新기술의 고성장, 초저평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만도/현진소재/중외신약/엠케이전자/크루셜텍/성우하이텍/네오위즈인터넷/EMW/평산/EG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