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아모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했다.

지난주 필자가 "천기누설종목"으로 시초가에 강력하게 매수하라고 했던 조비(001550)가 8일만에 100%↑의 수익을 안겨주고 있는데, 이번에 추천할 이 종목은 단지 100% 수익에 만족하라고 추천 드리는 종목이 절대로 아니다.

단언하건대, 이 종목은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가 시장에 터져 나오면, 필자가 지난 6월에 1만원에 추천하여 10배↑ 날아간 삼영홀딩스(004920)는 말할 것 도 없고, 27연상↑의 줄상한가로 한달 만에 종잣돈을 30배로 불려준 조선선재(120030)와 같이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맛보게 될 것 이다.

또한 이 종목은 매수 후 길게 기다릴 필요도 없다. 이미 시장 유동자금을 운영하는 큰 손 세력들이 철저히 동사의 물량을 장악해 있고, 이제 남은 건 재료를 터트리며 날릴 시점만 조율하고 있기 때문에, 과거 30배↑ 상승재료였던 "바이오 테마" 보다 더 강력한 재료가 이번 주를 기점으로 터져 나올 예정이라, 지금 당장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부터 확보해 두어야 할 것 이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3분의 1 토막난 계좌도 단번에 복구시켜줄 종목이니,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오히려 세력들의 물량을 뺏어야 한다. 그리고 단타로 하지 말고,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매수만 해 놓으면 두고두고 큰 돈 될 이런 종목을 여기서 놓치면 몇 달 동안은 억울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한마디로 동사는 2006년 조선업종 주가들이 수주잔고가 폭증하며 초장기 성장산업으로 기대를 모으며 50배~100배↑ 상승한 것처럼 조선 업종에 이은 또 하나 초장기 슈퍼성장 산업이 지금 동트고 있는데, 여기서 이 업체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세계 최초로 핵심 신소재를 개발하여 지금 상용화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본격적인 계약이 이루어지고 대량생산 체제가 구축되면, 창사 이래 경이적인 실적고를 올리며 주가폭발이 임박한 종목이다.

그리고 동사는 지식경제부에서 주관하는 대규모 국책사업에도 핵심업체로 선정 되었으며, 실적은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전년동기대비 무려 3000%↑나 증가하면서 흑자전환에 성공을 했고, 특히 자회사들의 지속적인 실적성장이 이루어 지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 따른 지분법 평가이익만 해도 어마어마한 것으로 분석된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런 실적과 신소재 개발에 대한 재료기대치가 주가에 하나도 반영이 안 된 상황에서, 상위 1% 정보력을 공유하고 있는 큰 손 세력들만 한 톨의 물량을 더 확보하기 위해서 혈안이 되어 있는 상황이고, 그리고 동사는 수급챠트를 살펴봐도 당장에 무슨 일을 낼 것 같은 급등 초읽기 패턴의 정말 기가막힌 자리에 있다.

아무튼 이 종목은 필자가 전문가의 명예를 걸고 올 한해를 통 털어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종목임을 자신한다! 또한 그 동안 필자의 대박 추천을 한번도 경험해 보질 못해 아쉬워하는 투자자라도 오늘 이 종목 하나면 끝난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조만간 터질 급등속도에 놀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라며, 이 종목을 얼마만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치는 법은 바로 이 종목이 될 것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90번 [아모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부의창조 (☎ 060-800-4300 ▶ 1번 ▶ 438) : 10배 삼영홀딩스 놓쳤다면, 이 종목만큼은 절대사수!
◎ 유비 (☎ 060-800-4300 ▶ 1번 ▶ 903) : 지금부터 증시 급등기록 모조리 갈아치울 특급세력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디브이에스/파루/두산건설/현대증권/SG&G/대우차판매/중외신약/남해화학/엔케이바이오/우리들생명과학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