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TS트릴리온, 상하이 K-뷰티 박람회 참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TS트릴리온
    사진=TS트릴리온
    TS트릴리온은 오는 8일까지 상하이 번드 파이낸스 센터(BFC)의 푸싱예술센터에서 열리는 ‘2026 K-뷰티 인 상하이’ 박람회에 참여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11개 대표 뷰티 브랜드가 팝업 형태로 참여해 K-뷰티 산업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재명 대통령의 부인 김혜경 여사가 직접 방문하기도 했다. TS트릴리온은 K-샴푸를 대표해 헤어·두피 케어 기술력 홍보에 나선다.

    뷰티 업계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가 나올지 주목한다. 이 대통령의 방중으로 한중 협력 분위기가 무르익고 있어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양국의 브랜드 소개·교류를 위해 ‘브랜드 발표회’ 등의 행사를 주관했다. 현장에서는 제품 체험과 함께 콘텐츠 제작 및 인터뷰할 공간도 마련됐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현장에 중국 대형 유통사와 투자사, MCN 및 왕홍(인플루언서) 등이 방문해 폭넓은 논의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팝업 현장을 신규 바이어 발굴의 전진기지로 삼아 중국 시장 확대의 모멘텀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TS트릴리온은 과거에도 상하이 미용박람회 등 중국 현지 전시·프로모션을 통해 시장 접점을 넓혀온 바 있다. 이번 행사 참가를 바탕으로 유통, 홍보 등 실무적인 논의를 거쳐 향후 중국 시장 매출을 확대할 방침이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李 발언에 '이 회사 뜬다' 개미들 우르르…단숨에 상한가 직행 [종목+]

      탈모증상 완화 샴푸 및 헤어케어 제품 등을 제조하는 코스닥 상장사 TS트릴리온이 정부가 탈모 치료약의 건강보험 적용 확대 검토를 추진한다는 소식에 상한가로 뛰었다.17일 오전 9시29분 현재 TS트릴리온은 전일 대비...

    2. 2

      TS트릴리온, 청담글로벌 대상 10억 유상증자

      코스닥 상장사 TS트릴리온은 운영자금 약 9억9999만원을 조달하기 위해 청담글로벌을 대상으로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10일 공시했다.이번 유증에선 주당 213원에 신주 469만4835주(보통주)가 발행된다...

    3. 3

      TS트릴리온 "경영권 분쟁 마무리…유증 통해 60억원 조달 성공"

      TS트릴리온은 경영권 분쟁을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앞서 TS트릴리온은 장기영 전 대표 측이 제기한 △회계장부 열람 및 등사 신청 △신주 발행 무효 소송 △신주 발행 효력 금지 가처분 등 모든 소송이 취하됐다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