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역시 솔직녀!' 황정음 "아유미와 연락 안하는 이유는…" 고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황정음이 과거 그룹 슈가시절, 옛 동료였던 아유미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놔 이목을 끌고 있다.

    8일 방송된 SBS '하하몽쇼'에 출연한 황정음은 현재 일본에서 활동중인 아유미에 대해 "멤버들과 연락하지만 아유미와는 하지 않는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특히 황정음은 "나한테 연락 안하는 사람은 나도 안한다"라면서 "슈가시절 내가 가운데에 섰었는데 아유미가 인기를 얻으면서 그에게 밀려났다. 팬들도 점점 나를 보면서 그저 그런 반응을 보였다"라고 서운했던 심경을 솔직히 털어놔 이목을 끌었다.

    한편, 이날 황정음은 '훈민정음' 형제 이름과 관련한 사연과 '발연기', 사랑보다는 일이 우선인 사연 그리고 자신의 몸무게 등 그녀만의 특유한 솔직 발언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