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황제불패]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최근 지수는 상승하는데, 개인투자자들에 수익률은 미미하거나 혹은 손실로 일관된 모습이다. 그 이유는 항상 개인들은 지수가 급등한 것을 눈으로 확인하고 상승에 막바지에서 여기저기 수익 냈다는 소리를 듣고야 매수에 가담하므로 항상 세력들에 총알받이가 되기 때문이다.

큰 수익을 내려면 남보다 한발 앞선 정보력과 개인들에 심리를 철저하게 역으로 이용하는 전략이 중요하다. 금일 발굴한 종목은 시장에서 초대형 이슈와 강력한 명분 그리고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대 시장 선점에서 돌풍을 일으킬 종목이며, 전혀 일반인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초우량 기업이다.

여기에 기관, 외국인에다가 거대한 자금을 동원한 세력들까지 눈독을 들일만큼 완벽한 성장동력을 가지고 있어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수익률 차이는 천차만별이 될 것이다.

이 글을 접하는 순간부터 분명 거래를 터트리면서 장대양봉으로 날려 버릴 것이 확실한데, 지금까지 제대로 된 대박 수익 한번 내지 못했던 투자자들에게는 너무도 쉽게 그리고 안정적으로 대박을 터트릴 종목이라고 자신하는 바이다.

특히 물량이 씨를 말리고 있는 상황에 이름만 대도 알만한 벤처업체의 물량 매집과 펀드까지 가세하면서 시장에 유통주식수를 쓸어 버린 상황이라 혹여 이런 초대형 프로젝트 이슈가 알려져서 순식간에 점상한가로 날려버릴까 조바심마저 들 정도이다. 매수하지 못해 땅을 치고 후회하지 않도록 서둘러 매수하길 바란다.

[첫째]
전혀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1위 기업이다. 여기에 코스닥 대장주로서의 명확한 명분과 확실한 재료까지 급등주가 갖춰야만 할 모든 것을 가진 황제주다.

[둘째]
초우량 펀드멘탈로 무차입경영 1000% 이상의 유보율과 실적 폭증, 대규모 수주기대 그리고 높은 영업이익률 등 한눈에 봐도 무조건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초저평가주이다.

[셋째]
세계최대 시장과 글로벌기업과의 사업제휴로 인한 글로벌 프로젝트 이슈까지 있어 앞으로 엄청난 수주가 터질 것이다.

[넷째]
실적폭증은 기본에다가 탄탄한 재무구조를 가지고 있어 무상증자 가능성 마저 있는 기업이다. 만약 무상 재료가 터지면 점상 몇 방은 기본으로 나온다는 것은 투자자들도 익히 알고 있을 것이다. 이런 종목이 지금 막 바닥을 쳤다면, 1000% 시세를 내도 명분이 될 종목으로, 이번 기회를 놓친다면 주식인생에 있어서 가장 억울하고 아쉬울 황금주이므로 금일 반드시 날아가기 전 매수하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5번 [황제불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영웅 (☎ 060-800-4300 ▶ 1번 ▶ 585) : 세계최고 원천기술 + M&A 극비재료 터지며 날아갈 대박주!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742) : 세계 독보적 기술로 호령할 IT초대박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동우/CJ씨푸드/SK컴즈/한광/동부하이텍/미스터피자/남해화학/이구산업/대호에이엘/동아체육용품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