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B타입 서비스 업그레이드
최신전자잡지 50종 무료구독 혜택


SK건설이 ‘SK뷰’ 아파트 계약자 및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분야별 최신 인기 전자잡지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비타민 이매거진(e-MAGAZINE)’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SK건설의 대표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인 ‘비타민 서비스’ 5가지 중 B 타입의 업그레이드형 서비스로 ‘SK뷰’ 홈페이지(www.skview.co.kr)를 통해 어학, 스포츠, 교양, 시사, 취미 등의 분야별 최신 인기 전자잡지 50종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 서비스를 통해 기사 스크랩이나 이메일링 등 디지털 콘텐츠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게 건설 관계자의 설명이다.

SK건설 C/S본부장 이용희 상무는 “‘SK 뷰(VIEW)’ 고객만의 프리미엄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들에게 품격 높은 플러스알파의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타민 서비스는 SK건설의 대표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로 입주 아파트의 유지·보수는 물론 입주민 간 커뮤니티 형성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비타민 서비스’는 건강한 삶에 꼭 필요한 것이 비타민이라는 점에 착안해 지어진 이름으로 A B C D E의 5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한경닷컴 송효창 기자 ssong0825@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