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13일 팍스TV 투자전략 방송

국내 최대 증권포탈 사이트 팍.스.넷(www.paxnet.co.kr)의 증시 분석가 [음양태공]은 현 시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하고 있다.





시세의 원리를 통해 집단적 신분상승을 주장하는 전문가 [음양태공 전문가카페]! ▶ [음양태공] 전문가카페 둘러보기 (http://procafe.moneta.co.kr/hanryou) (준회원은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음양태공]은 13일 팍스TV투자 전략에서 “현재 종합주가지수는 1600 포인트에서 1680 포인트 대의 박스권에서 움직이고 있는 중이다. 외국인들은 장 중에 현물을 꾸준히 매도하고 있는 중이고, 이를 개인과 기관이 받아주는 형태로 장이 진행되는 모습이다. 이는 우리 증시의 향후 체질을 약화시키는 부분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시장 전망을 언급하였다.

그는 향후 지수의 향방에 대하여 “향후 지수가 추가 상승하기 위해서는 외국인들의 현물 순매수 규모가 늘어나는 모습이 나타나 줘야 할 것 같다. 이제 막 나온 유럽의 구제금융을 통해서 그리스를 비롯한 PIGS 국가들의 철저한 구조조정 노력이 나와줘야 글로벌 금융 위기도 완전히 해소될 것 같다. 따라서,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기 전까지는 지수의 상방 예측은 당분간 신중하게 접근할 필요가 있다고 보여진다.”강조하며 투자 전략 방송을 진행하였다.

전문가[음양태공]은 이날 방송에서 향후 외국인의 순매수 시기 등을 추가적으로 제시하며 방송을 마감하였다. 자세한 전략은 음양태공 투자 카페 및 동영상 자료를 참조하기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한화케미칼/잘만테크/대아티아이/삼우이엠씨/슈넬생명과학/삼성SDI/서울반도체/탑엔지니어링/LIG에이디피/신성홀딩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