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오서코치·곽민정과 '제로송' 부르며 끼 발산
김연아, 브라이언 오서, 곽민정이 히트 CM송으로 등극한 제로송을 직접 부르며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했다.

최근 ‘세계 영향력 있는 100인’에 뽑혀 기념행사에 참여해 뉴욕을 사로잡은 김연아가 속한 ‘제로드림팀’이 삼성 하우젠 에어컨 ‘제로 시즌 2’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호흡을 맞춰 탁월한 노래 실력을 뽐내고 신나게 댄스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팬들은 뮤직비디오에서 제로 드림팀의 코믹한 CM송 녹음 장면과 제로드림팀이 남녀노소와 전 국민들과 함께 제로댄스를 추는 영상을 볼 수 있어 재미있다는 반응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세 사람이 커다란 헤드폰을 쓰고 깜찍한 안무를 선보이면서 함께 화음을 맞추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제로 시즌 2’ 뮤직비디오는 좀처럼 공개되지 않았던 김연아, 브라이언 오서, 곽민정 세 사람이 함께하는 생생한 녹음장면을 볼 수 있어 연아제로닷컴(www.yuna0.com)과 디시인사이드(www.dcinside.com)등 주요 온라인 사이트에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일으키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연아의 놀라운 가창력과 상큼한 댄스에 또 한 번 반해버렸다”며 “김연아와 브라이언 오서가 녹음실에서 대결을 펼치며 노래한 제로송이 귀에 쏙쏙 들어오고, 제로댄스는 눈에 착착 감긴다”는 등 찬사를 보내고 있다.

제로 드림팀의 녹음 영상이 공개되면서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로송은 ‘제로 시즌 2’ CF에서 김연아가 직접 부른 인기 CM송이다. 시원한 해변에서 신나는 제로 댄스와 함께 선보이는 제로송은 김연아의 상큼한 목소리가 돋보이며 국민들에게 1등 바이러스를 전달하는 응원 메시지가 담겨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