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블로그, 홈페이지 등 다양한 실전투자 증권 강좌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 향상에 확실하게 도움을 주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가 온라인상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에 따르면 최근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 지원자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실전투자에 나서는 개인 투자자들이 오프라인 교육을 희망하는 인원에 비해 현격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전반적인 E-learning 시장 규모가 급속도로 커지면서 실전투자 증권 강의의 기술력 및 인프라가 오프라인 강의의 장점을 앞질렀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실제 증권사관학교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이용하는 개인 투자자들은 지난해 동기대비 140%가량 증가한 상태다. 지금과 같은 추세라면 올해 말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이용하는 개인 투자자들은 200~30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증권사관학교는 내다보고 있다.



이처럼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개인 투자자들이 국내 최고 증권 전문가들이 직접 발굴․추천하는 종목을 주고받으며, 대시세라고 불리는 높은 수익을 달성하는 시스템이다. 치밀하게 기본적 분석, 기술적 분석이 이루어진데다가 증권사관학교 만의 특별 종목관리 시스템으로 그 즉시 당사자 간 피드백이 가능해 완벽한 쌍방향성을 자랑한다.

4개월째 증권사관학교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통해 실전 주식투자에 나서고 있는 박대민(49)씨는 “실제 오프라인 모임에 오가는 것보다 훨씬 경제적이고 도움이 된다. 오프라인 강의에 비해 이용비용이 절반 정도에 그치며 오가기 위해 지출되는 교통비, 식대까지 계산하면 차이가 꽤 크다”면서 “기존에 이용했던 모 증권관련 서비스와 견주어 높은 수익도 달성하고 있어 이용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했다.

증권사관학교 관계자는 “이미 수천 명 이상의 개인 투자자들이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의 수익을 경험했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가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수익의 지름길’, ‘수익의 정도’ 등으로 소문난 만큼, 직접 수익의 질을 확인한 후 현명한 선택을 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주식랭킹1위 무료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에서도 이 같은 사실은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명품종목 발굴의 선두주자’ 증권사관학교의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SBS스페셜 ‘쩐의전쟁’을 통해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로 소문난 장진영 소장이 진두지휘하고 있다. 아울러 장진영 소장과 함께 각종 증권관련 프로그램을 통해 널리 알려진 주식 전문가들이 수년간 주식고수들을 양성하면서 만들어진 노하우로 가치투자 실현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현재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삼성SDI, 파인디앤씨, 대한생명, 케이비티, 엔케이바이오, 아토, 동양철관, 동양시스템즈, 토필드, 심텍, 현대제철, 제이콤 등이다.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해당 종목과 관련해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구체적인 매매 타이밍을 포착, 실전 매매에 나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