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20일 팍스TV 투자전략 방송

국내 최대 증권포탈 사이트 팍.스.넷(www.paxnet.co.kr)의 증시 분석가 [황제불패]는 현 시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하고 있다.





시장의 급등 트랜드를 선도하는 실전투자 최강 전문가 [황제불패 전문가카페]! ▶ [황제불패] 전문가카페 둘러보기 (http://procafe.moneta.co.kr/mythis) (준회원은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황제불패]는 “시장에 흐름은 미국발(골드만삭스 악재) 소식에 의한 하락 조정이 큰폭으로 들어왔다. 외국인과 기관에 매도공세로 인한 20MA 하향이탈로 인한 심리적인 지수조정이 큰 상황이다. 그러나 그건 일시적인 빌미일 뿐이다. 항시 주가란 많이 오르면 부담감을 가지고 그 부담에 따른 하락 빌미를 찾기 마련이고 메이저들은 그런 부분을 이용해 오히려 더 싸게 매입할 시기로 활용한다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팍스넷 증시 분석가[황제불패]는 “단기적으로는 1700선 아래로 하향이탈도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예탁금 증가와 함께 시장에 흐름은 결코 나쁘지 않은 상황이므로 지금은 큰 틀이 변했다 보는 것이 아니라 큰 숲은 여전히 변함이 없는 상황에서 이제는 좋은 나무를 많이 골라 놓고 오히려 이 시기를 포트재편 시기로 이용하는 전략이 중요한 시점이다. 여름 전에 큰 파동을 내줄 종목들이 여전히 많다는 것은 우리증시는 외국인들뿐만 아니라 시중 부동자금도 탐낼만한 저평가 종목들이 너무도 많다는 것이 가장 매력적이라 할 수 있다. 13조~14조 고객예탁금은 반드시 주도테마를 형성해 낸다는 것을 꼭 투자자들은 염두하고 조정을 너무 두려워 말아야 한다.” 라고 언급하며 이 날 투자 전략 방송을 진행하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신성홀딩스/ SG&G/ 지앤디윈텍/ LG디스플레이 / 대우증권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