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김대성소장]은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확실하게 강조하지만 현시점에서는 어렵게 매매할 필요가 없다. 시장을 사로잡을 강력한 명분과 세력의 매집이 완벽하게 진행된 종목에 대해 선취매 한다면 큰수익을 거둘 수 있다.

이번 추천주는 업황의 호황속에 탄탄한 실적 모멘텀을 갖추고 있고 M&A 가능성과 함께 거대 메이저 세력이 6개월간 600만주 이상 매집하며 물량을 싹쓸이 한 상태에 있다.
.
필자는 동사에 대한 세력의 매집과 재료가 너무나 명확한 상태에서 폭발적인 시세분출이 진행될 것으로 판단하고 수개월전부터 추적을 계속해 왔는데 이제는 급등시기가 임박했다.

기술적으로도 제이동평균선이 수렴되면서 폭발적인 시세분출의 변곡점에 진입하고 있고 그 동안 엄청나게 매집한 세력들이 급등시기만을 저울질하고 있다. 급등주의 모든 조건을 완벽히 갖추고 본격적인 폭풍랠리가 진행될 이 종목을 놓친다면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다.
이번만큼은 작은 수익에 연연하지 말기를 간절히 바라며 초대형 상승랠리에 동참해 보기 바란다,

첫째, 강력한 턴어라운드+절대 저평가된 주가!
동사는 지난해 폭발적인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 우량한 재무구조와 함께 주력 사업의 호황으로 연간 1500억 이상의 이익이 창출되고 있지만 PER이 5배 이하로 지나칠 정도로 저평가되어 있다는 점에서 세력들에게 확실한 급등의 대의명분을 제공해주고 있다.

둘째, 끝없는 지분법 이익 발생, 시장 주목 중!
그 동안 성공적인 M&A로 인해 지분법 이익이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올해도 업황호조로 지분법이익 규모가 더욱 커질 것이다. IFRS가 도입되면 연결 재무제표상으로 영업이익이 2000억 이상으로 급증하는 등 큰 폭의 기업성장이 더욱 가시화 될 것이다.

셋째, 극비의 M&A가 현재 진행 중!
동사는 회사 내부적으로 추가적인 M&A가 진행 중에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아직은 당사자들간에 해결해야 할 과제가 남아 있어 진행형이라고 하겠지만 이부분만 해결되면 언제든지 M&A가 성사되면서 추가적인 급등의 촉매제로 작용할 것이다.

넷째, 메이저 세력의 강력한 매집!
탄탄한 재무구조와 함께 우수한 수익성을 확보하고 있고 M&A 가능성도 높은 동종목에 조막손들이 아닌 거대한 메이저급 세력들이 6개월간에 걸쳐 600만주 가량을 매집하며 물량을 싹쓸이 한 상태에 있다.

다섯째, 폭발적 시세분출 임박!
기술적으로 완전정배열 초기상태에서 중장기이동평균선이 수렴되며 강력한 지지선으로 확보되고 있고 급등의 시기만을 저울질하고 있다. 상한가 몇방에 그치는 허접한 테마주와는 달리 엄청난 실적호전과 메이저세력의 매집 등 완벽한 급등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매수 후 여유롭게 초대형 상승랠리를 즐기시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00번 [김대성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증권돌이 (☎ 060-800-4300 ▶ 1번 ▶ 851) : 버핏도 인정할 급등 1순위 종목
◎ 주식정보 (☎ 060-800-4300 ▶ 1번 ▶ 724) : 조선선재 능가할 후속주, 이번 주 또 터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일신석재/AD모터스/한솔홈데코/게임하이/삼양옵틱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