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최근 주식투자를 하는 많은 사람들이 아침 일찍 일어나 TV를 보는 것보다 '슈퍼개미' 복재성 씨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서 일찍 일어나는 사람들이 많다.

슈퍼개미로 성공한 뒤 필명 ‘증권천황’으로 활동하는 그는 Daum과 Naver에 공동으로 개설한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카페 운영자로, 현재 Daum 카페에만 20만 명이상의 사람들이 가입할 정도로 활성화돼 있다.
지난 2006년 손실로 힘들어 하는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카페를 개설한 뒤 그는 종목 선정에 대한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2006년부터 매일 실시간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기 시작했고, 4년이 지난 지금도 진행하고
있다.

처음 무료로 종목을 추천했을 때만 해도 그저 작은 동호회에 지나지 않았던 카페가 무료추천종목만으로 원금을 회복하는 개인투자자들이 많아지고, 적중률과 수익률이 높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아 카페에 가입하기 시작했고 한순간 주식시장의 스타로 떠올랐다.

19살 주식을 시작해 슈퍼개미로 성공한 그는 23세 최연소 애널리스트로 활동한 이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 역시도 어려움이 없었던 것은 아니다.

주식을 시작하고 2달 만에 반토막 났던 그는 절에 들어가 주식공부에만 전념했을 정도로 열정이 대단했다. 결국 그 열정이 슈퍼개미, 최연소 애널리스트 등의 이력을 만들어 낸 것이다.

현재도 그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앞 다퉈 카페에 가입하고 있으며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개인투자자들을 끌어들 수밖에 없을 정도로 정확하다.

종목을 추천할 때 '0000원 이하로 매수, 손절가 0000원, 이익실현가 0000원' 식으로 정확하게 매매타이밍을 지정해주기 때문이다.

현재도 많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서 무료 추천하고 있으며 매일 수백명의 사람들이 손실을 만회하기 위해 그를 찾아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 http://cafe.daum.net/redstock100 ) '에 가입하고 있다.

그는 최근 관심종목으로 CMS, 조선선재, 대창, C&우방랜드, 엑큐리스, 유아이에너지, STX조선, 핸디소프트, 지앤디윈텍, 하이닉스 등을 제시했는데 장세가 불안하니 너무 무리한 고점 추격매수는 자제하라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 http://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