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리스트(1577-1212)는 캐나다 여행상품의 베스트셀러 '캐나다 항공일주 8일'상품을 판매한다. 밴쿠버→빅토리아→밴쿠버→캘거리→밴프→레이크루이스→캘거리(정통은 카나나스키)→토론토→나이애가라→토론토를 여행하는 캐나다 완전정복 상품이다.

16일부터 매주 금ㆍ토요일 출발한다. 상품별로 가격과 특전에 차이를 두었다. 실속상품은 빅토리아 부차트가든,밴프 설파산 곤돌라 탑승,설상차 탑승,안개속의 숙녀호,나이아가라 야경 등 미화 210달러 상당의 옵션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정통상품은 미화 250달러 상당의 옵션이 포함되어 있고 한식ㆍ중식ㆍ일식ㆍ양식 등 다양한 종류의 특식이 9회 제공된다.

실속상품의 경우 밴쿠버 특급 쉐라톤 호텔,그리고 나이애가라폭포의 장관을 볼 수 있는 옥스호텔 폴스뷰룸 각 2박이 포함되어 있다. 캐나디안 로키의 꽃인 다운타운 숙박과 설상차로 컬럼비아 만년 대빙하를 관광하는 일정도 넣었다. 정통상품은 밴쿠버 다운타운 특급 하얏트 호텔과 옥스호텔 폴스뷰룸 숙박일정으로 구성했다. 또 빅토리아에서 숙박해 관광 및 야경 감상이 가능하며,로키지역에서 2박 숙박해 로키 존스톤 캐년 트레킹 등 로키일정을 즐길 수 있다. 1인당 실속 239만원부터,정통 299만원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