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증권 전문가 방송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이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 향상을 위해 국내 최고 전문가들과 함께 증권방송을 무료로 제공한다. 유베스트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회원가입만 하면 증권방송을 청취할 수 있도록 무료 증권방송 서비스를 실시한 것을 시작으로, 국내 개인 투자자들이 원금손실, 손절매 등으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자유롭게 이용하게 한다는 계획이다.

오늘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무료 증권방송을 진행하는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는 “보다 많은 투자자들이 고급 증권정보를 이용하여 증권교육 서비스를 활성화시키고 회원들의 교육비 절감에 기여할 목적으로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무료 증권방송 뿐 아니라 유베스트원은 VIP회원들을 대상으로 전문가VIP추천주 및 종목진단 서비스를 진행해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 제고 사업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전문가 VIP추천주에는 매집단기 승부주 및 로얄중기급등주, 특급세력보유주 등이 포함돼 있다.

매집단기 승부주는 거래량 분석과 돈의 흐름으로 단기에 강한 매집이 들어오는 종목을 압축추천하며, 로얄중기 급등주는 저평가 바닥권 수익성 대형재료를 갖춘 종목들을 제공한다. 특급세력 보유주는 증권창구분석에 의한 기관․외국인․큰손들이 보유량을 늘리는 종목을 확실한 매수급소에서 추천하는 증권 서비스다.

최대의 수익으로 회원만족도를 극대화하는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의 다양한 증권 서비스는 확실하게 분석된 압축종목으로 승부하는 것은 물론 매수․매도 타이밍 역시 최적으로 진행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는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로 인정받은 공신력 있는 실전 재야고수들이 그동안 공개하기를 꺼렸던 노하우로 개인 투자자들에게 수익의 비결을 가감 없이 제공하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행복배달’ 이종형 대표는 “회원 개인의 수준과 투자성향에 맞춰 전문가 방송 및 종목추천 등이 실시간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매매할 수 있다”며 “현란한 말솜씨보다 회원 계좌수익으로 인정받는 증권 전문가가 되기 위해 증권 전문가들이 자신의 역할을 묵묵히 수행해 내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쌍방향 교육 등 증권 방송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유베스트원에 주식투자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유베스트원은 앞으로도 네이버 주식정보카페와 협력을 통해 무료 증권방송의 양방향 서비스를 활용한 주식교육관련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에는 국내 최고 투자자로 각종 미디어를 통해 알려진 ‘한우물선생’ 김병철 전문가, ‘슈팅스타’ 이슬기 전문가, ‘골드러시’ 박상현 전문가가 참여해 이 같은 의지를 다지고 있다. 유베스트원 무료 증권방송에 참여하는 전문가들의 실력은 네이버 ‘주식정보카페 (http://cafe.naver.com/ustock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유베스트원 전문가들은 주식정보카페 게시판을 통해 ▶상승임박 승부주 ▶정배열 골든주 ▶금일추천주 ▶단기․스윙 추천주 ▶중․장기 추천주 ▶실시간 추천주 ▶중기대박 선별주 등을 무료로 공개, 높은 수익을 달성하고 있다. 아울러 주식정보카페와 연계해 무료 증권방송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실시간 전문가 방송을 진행하는 ‘행복배달’ 이종형 유베스트원 대표는 네이버 주식정보카페의 운영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한밤의 증시포차‘와 이토마토TV '5%종목전략’ 프로그램에 고정출연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송지헌의 사람IN' 고수 독점 인터뷰 등 각종 증권관련 미디어에 출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저서로는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 「대시세 종목의 비밀」이 있다.

현재 유베스트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유니케어, 하이닉스, 삼양옵틱스, 대한해운, 조아제약, 현대중공업, 셀트리온, 대아티아이, 현대제철, 다날, 제이콤, 엔티피아 등으로 재무분석과 기술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