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식품전문 기업 올가홀푸드(대표 이규석)는 유기농 · 무농약 등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채소,과일,양곡에서부터 동물 복지 기준을 지켜 건강하고 안전하게 키운 한우 및 L-글루타민산나트륨,합성 착색료,합성 보존료 등 3무(無) 첨가 원칙을 지킨 유기 가공식품을 만들고 있다.

또 건강기능식품,베이커리,홈밀,아토피 전용 제품,로하스(LOHAS) 정신을 담은 친환경 소재 생활용품까지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4500여가지 상품을 갖추고 있다.

올가홀푸드는 자연농법으로 재배해 본연의 영양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건강한 완전식품(Whole Foods)을 통한 바른 식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는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식품'만을 엄선해 취급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회사는 풀무원 기술연구소와 풀무원 QM사무국과의 긴밀한 기술 연계를 통해 올가만의 까다로운 상품 취급 원칙을 세우고 고객의 식탁에 오를 식품을 선정하는 등 친환경 식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회사 측은 전국 37개 매장을 통해 식품 본연의 맛과 풍부한 영양이 살아있는 '순수' 자연식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규석 대표는 "친환경 농법에 바탕을 둔 맛있고 안전한 식품과 차별화한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건강과 기쁨을 주는 것을 최우선 경영이념으로 삼고 있다"며 "후대에게 물려줄 자연과 환경 기반의 지속 가능성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이를 경영활동에 실천하는 로하스 정신의 선도 기업으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