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M 공식입장 "동방신기 활동은 지속돼야 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돌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중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가 지난 31일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 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출했다.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이번 가처분 신청에서 빠진 상태, 팀 존속이 위기에 처한 터라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전 1시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시아준수, 영웅재중, 믹키유천이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이 31일 법원에 접수된 것을 확인하였고, 이에 당사는 매우 안타깝고 당혹스러우며 현재 정확한 사실 관계를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가처분 신청에 대해 당사는 동방신기가 개인 혹은 일개 기업만이 아닌 국가 및 아시아를 대표하는 그룹이기 때문에 동방신기의 활동은 지속되어야 한다는 입장"이라고 강조했다.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가 개인 사업인 화장품 관련 사업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소속사와 갈등이 불거진 것으로 알려졌다.

    SM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화장품 회사와 관련하여 발생한 이번 문제에 대해 조속히 대처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싱글맘' 황신혜·장윤정·정가은의 '같이삽시다' [김소연의 현장노트]

      '같이삽시다'에서 싱글맘 황신혜, 장윤정, 정가은의 모습이 공개된다.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아트홀에서 진행된 KBS 1TV '황신혜의 같이삽시다'(이하 '같이삽시다...

    2. 2

      권상우, 이번엔 또 얼마나 웃기려고…'하트맨' 출격

      대한민국 코미디 영화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한 배우 권상우가 신작 '하트맨'으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탐정: 더 비기닝', '탐정: 리턴즈', '히트맨', &...

    3. 3

      황신혜, '같이삽시다' 제발회에서 눈물 쏟아…"안성기 선배님"

      '같이삽시다' 황신혜가 프로그램 소개에 앞서 눈물을 쏟았다.황신혜는 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아트홀에서 진행된 KBS 1TV '황신혜의 같이삽시다'(이하 '같이삽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