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일지위심]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시장은 외인매수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실적모멘텀과 경기회복의 긍정적인 신호가 확인되고 있다. 긍정적인 상승추세 속에 고수익을 갈망하는 투자자들의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지금은 절대로 어렵게 매매할 필요가 없는 큰 돈 벌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시장을 리딩하는 강세종목이 슬림화되고 있기에 본격적인 옥석가리기를 통해 급등종목을 압축 할 때이다. 시장의 성격만 잘 이해하고 이슈와 재료를 보유한 강한 종목에 집중한다면, 단기간 200~300%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필자는 현장에서 글로웍스, 옴니텔, 다날의 급등계보를 잇는 새로운 초대형 급등유망주를 제시하려 한다.

이 회사는 1분기에 이미 작년 매출을 훌쩍 뛰어넘은 2,000억 이상의 신규 수주를 따냈으며, 올해 사상 최대실적이 전망된다. 무려 1500조 시장을 좌지우지할 만한 독보적인 기술력과 특허를 보유하여 향후 수년 안에 천문학적인 수주로 대한민국의 심장 같은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 기대된다.

6개월 전부터 거대세력이 치밀하게 매집을 해오며 유통물량의 씨를 말리고 있고, 이제 본격적인 급등시세가 막 펼쳐질 순간이기에 하루, 이틀 기회조차 안주고 폭풍랠리를 펼칠 것이기에 매우 다급한 상황이다.

또한, 10개가 넘는 알토란 같은 자회사를 가졌는데, 그 중 영국의 자회사가 최근 900억 원의 수주를 따내며 동사를 압도하는 실적성장을 보여, 시장관계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조만간 글로웍스처럼 동사의 특급재료 등이 무수히 쏟아지며 시장 전면에 노출되는 순간 주가폭등은 예상된다.

첫째, 정부의 아낌없는 지원! 정책수혜의 최고봉!
동사가 주도하는 미래성장 핵심 사업은 대한민국의 국운을 좌지우지하며 100년간 먹여 살릴 차세대 먹거리이다. 전 국가적인 아낌없는 지지와 대폭적인 지원이 쏟아지고 있다.

둘째, 글로벌 1500조 시장강타 한 세계유일의 특허!
전 세계 1500조 시장을 좌지우지할 만한 시장 유일한 특허는 말 그대로 독보적인 기술력이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장성겸비 하였다. 다날, 옴니텔, 글로웍스처럼 재료가 시장 전면에 노출되는 순간, 수백% 본격적인 시세분출이 기대된다.

셋째, 2분기 사상최대 실적! 급등주의 발판을 마련하다.
2분기 사상최대 실적은 3분기로 이어지고 있으며, 가파른 매출곡선은 산출하기 힘들 정도이다. 미국, 유럽, 남미 등 전세계 천문학적 수주가 본격화 된다면 주체할 수 없는 실적폭발이 예상된다.

넷째, 메가톤급 우량 자회사 모멘텀!
우량한 자회사를 10개가 넘게 보유하고 있고 하나같이 시장에 상장될만한 실적과 기업가치를 내재하고 있다. 최근 동사의 자회사가 900억이 넘는 수주를 따냈고, 이밖에 하나같이 알토란 같은 자회사 모멘텀으로도 2~3배 급등랠리가 예상된다.

다섯째, 넘치는 현금! 자산 가치우량주!
현금 성 자산만 1000억 원이 넘으며 토지 재평가 결과 300억에 이르니, 동사의 시가총액에 육박하는 숨겨진 자산가치주이다. 이런 놀라운 자산가치가 전혀 주가에 반영되지 않았다니 이게 말이 되는가?

여섯째, 초 절정 저평가! 현 주가에서 10배 이상 주가 레벨 업!
전 세계 이슈인 환경에너지부분 세계 TOP3업체에도 불구하고, 다른 글로벌업체에 비해 주가수준은 1/10 수준에 못 미칠 만큼 초 절정 저평가주이다. 세계1위 기술력과 향후 수 십 배의 성장성을 감안한다면, 현 주가에서 10배로 레벨 업 된다는데 아무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을 만큼 초대형 성장주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938번 [일지위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위대한투자 (☎ O60-800-1234 ▶ 1번 ▶ 369) : 로열티 수익만 수백억이 예상되는 신약개발주
◎ 야손 (☎ O60-800-1234 ▶ 1번 ▶ 928) : 3만원 가치 불구 5천원대, 국책사업 특급 재료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글로웍스/금호석유/교보증권/케이씨오에너지/우원인프라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