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기사식 광고’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인베스트풀]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힘없는 박스권 장세가 전개되면서 투자의 맥을 잡지 못한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의 한숨이 커지고 있다. 그러나 대중과는 다른 생각을 가진 프로 투자자는 발 빠른 행보로 새로운 황금주를 발굴했고, 지난 3월 이후 테마주의 상승에 버금가는 수익률로 조정장을 무색케 하고 있다.

새로운 기회의 장이 연출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흐름을 모르는 대부분의 개인투자자는 기존 테마주에서 옛 상승율을 기대하지만, 세력들이 빠져나간 기존 테마주는 연일 폭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세력들이 빠져 나간 종목이 다시 상승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6개월, 1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한데, 손실에 조바심이 난 개인투자자는 잘못된 투자결정으로 또 다른 손실을 입을 수 있기에 안타까운 심정을 금치 못하겠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 다시 시작하는 대박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이수앱지스는 필자가 추천기사를 통해 여러분들에게 권한 종목인데, 최근 조정장세 속에서 상한가 5번이 넘는 엄청난 수익률을 안겨 주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투자자는 이수앱지스가 세상에 알려졌을 때 관심을 가졌지만, 필자는 세상에 알려지기 전에 이수앱지스가 가지고 있는 재료를 분석했고, 선취매를 통해 지금의 수확을 거두고 있다.

그러나 지금 필자는 또 다시 속이 탄다. 이수앱지스와 같은 패턴, 이수앱지스를 뛰어 넘을 재료가치를 가지고 있는 종목을 힘들게 발굴했는데, 혹여 이 종목이 여러분들에게 전달되기도 전에 날아갈까 싶어 초조함을 감추지 못하겠다.

정확한 변곡점에 도달한 종목이다. 지금 세력들은 기존의 테마주 투자보다는 숨겨진 실적 호전주, 특별한 재료가치를 가지고 있는 종목을 선취매함으로써 큰 수익을 거두고 있는데, 지금 소개 드리고자 하는 종목은 M&A 가능성, 실적호전, 그리고 특별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시장에 노출되어 있고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재료라면, 특별한 대접을 받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지금 소개 드리는 종목은 필자도 분석을 하고 깜짝 놀랐다. 그 동안 손실로 남몰래 고생한 분이라면 꼭 이 종목을 잡으시고, 7월 수익은 이 종목으로 끝내버리시길 강력히 권하는 바이다.




1. 숨겨진 초특급 M&A 재료가치는 예상주가를 상상하기 힘들 정도이다!
M&A재료는 회사의 기업가치를 송두리째 바꿀 것이다. 숨어있는M&A 재료는 언제 터질 지 모르는 뇌관과 같은 모습이고, 이 재료가 터지게 되면 현재 주가는 100%가 아니라 1,000%급등해도 문제를 제기하기 힘들 것이다.

2. 세계시장 1위의 시장점유는 꿈이 아니다!
4년만에 10배 이상 고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기업이다. 지금도 이러한 성장속도는 멈추지 않고 있는 기업이며, 1분기에만, 매출액이 100%, 영업이익은 200%고성장을 기록한 기업이고 2분기에도 실적호전은 이어질 것이다. 원천기술을 보유함으로 인해 진입장벽이 높고, 3M이 독점하던 시장에 세계최초로 동사도 3M을 능가하는 제품을 출시하여 향후에는 3M을 능가할 것이다.

3. 세력도 서둘러 매집하고 있어, 이제 급등을 예고하고 있다!
큰 세력이 남긴 매집의 족적은 급등의 징후를 보이고 있다. 조정 시 출회된 물량은 시장에 다시 나오지않고 있고, 세력들은 창구를 바꾸어 매집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면서 유통물량은 사라지고 있다, 이수앱지스의 출발 당시 모습과 같은데, 지금이 세력보다 싸게 매수할 수 있는 환상의 챤스이고, 시동을 걸면 점 상한가로 날아갈 태세다.

4. 사상 최대의 실적으로 급등주 계보를 다시 쓸 종목이다!
1분기 순이익만 15위 안에 드는 기업이며, 단 2개의 특허를 매각하면서 200억원을 받았는데, 보유하고 있는 특허가 80여개 인 점을 감안하면 가치는 상상을 초월한다. 여기에 지금보다 1000배정도는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추정되어 향후 실적전망은 타의추종을 불허할 것이다.

5. 숨가쁘게 매집하는 세력이 바보인가?
필자가 3개월 이상을 숨죽이고 관찰을 했던 종목이고, 세력들의 매집을 확인하면서 이제야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시점에 이르렀다. 세력들이 바보가 아닌 이상 매집을 지속할 이유가 없는데, 정말 필자가 볼 때 미친 듯이 매집을 하고 있다. 지금 세력과 함께 매수하면 눈감고 수익을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챤스이다.

지금 이 종목보다 더 좋은 종목을 당분간 시장에서 발굴하기 힘들 것이다. 필자가 혼신의 노력을 보태 힘들게 발굴한 종목이다. 이 종목은 재료가치가 시장에 반영되지 않았기에 더더욱 매력이 있다. 급등하고 있는 종목은 개인 투자자들이 매수하기엔 부담이 있지만, 지금은 세력들과 함께 매수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기에 부담 없이 접근할 있는 종목이다.

필자가 자존심을 걸고 투자자분들께 추천 드리는 이 종목으로 7월 수익을 미리 확정 짓기를 간절히 당부 드리는 바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02번 [인베스트풀]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태자 (☎ O60-800-4300 ▶ 1번 ▶ 996) : 사상 유래 없는 급등주가 7월에 출몰한다!
◎ 증권돌이 (☎ O60-800-4300 ▶ 1번 ▶ 851) : 이수앱지스 능가할 에너지 응집 완료 급등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쌍용차/제이콤/동양강철/하이쎌/메가바이온/네오웨이브/이노칩/제이엠아이/코디콤/삼성이미징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