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6월 11일 [강호진소장] 투자전략

최근 시장은 뚜렷한 방향성을 보이기 보다는 다양한 이벤트로 인한 불확실성 속에 새로운 방향성을 모색 하고 있다. 대중의 심리적인 영향에 가장 크게 좌우되기에 현재 조정은 상승에 대한 기대감을 지루하게 만들고, 투심은 비관론자들의 손을 살짝 들어주며 변화무쌍한 주가 변동성에 일희일비하게 만들고 있다. 그러나 하루 거래대금이 10조원, 신용융자 잔고 4조원에 육박할 정도의 뜨거운 열기로 투자자들의 대박 수익의 목마름은 여전하다.

지금은 걱정과 근심이 지배하는 장이 절대 아니다. 화려한 수익률 게임의 종목 장세이다. 일시적인 시장의 단기 악재가 파고 들어 우리의 상승마인드를 꺾고 단기 혼조세를 보일 수 있으나 폭풍랠리를 펼치는 상상을 초월하는 수익의 개별 급등주들은 매일 쏟아지고 있다. 결론적으로 지수에 연연하기 보다‘제대로 된 종목’선택으로 단 몇 주 만에 수백% 수익도 거둘 수 있다. 시장의 먹이감이 되고 싶은 투자자는 없다. 쪽박과 대박을 가르는 기준은 "시장의 눈"이 아니라 "자신의 눈"을 기준으로 종목을 선정하기 때문이다. 시장의 추세를 존중하고 시장 급소종목을 배팅 하는 투자자는 대박을 쟁취할 것이며, 추세에 역행하고 급소종목을 찾지 못하는 투자자는 10년을 매매해도 여전히 초보자이다.

[누리텔레콤 (040160)-일간챠트]


최근 필자가 강력 추천 드린 누리텔레콤 (040160) 310%의 누적수익 중이다. 연초부터 필자의 추천주인 알앤엘바이오1000%, 비츠로테크460%, 서울반도체 520%, 엔씨소프트 350%처럼 급등테마 대장주의 계보를 이어받으며, 벼락 같은 수익률을 뿜어내고 있다.

필자는 이 종목을 접하는 순간 눈물이 날 정도로 감격스러웠으며, 손발이 오그라들 정도의 기쁨에 어찌할 바를 모르고 쾌재를 불렀다. 6월 시장을 또 한번 발칵 뒤집어 놓을 최고의 대박 수익으로 여러분의 계좌가 쑥쑥 불어나며 여러분을 1%주식부자의 반열에 올라서게 만들 것이다. 이 종목 하나만 잘 잡으면 10년 고생도 한방에 날려버리고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버릴 운명의 기회인 것이다.

[폭발적인 급등수익을 낼 수밖에 없는 특급추천사유]

정책수혜주들이 시장의 시세를 장악하고 있는 상황에서 동 종목은 현 정부뿐 아니라 미국, 유럽, 일본을 비롯한 선진국가들이 3,000조 세계 시장을 선점하려고 차세대성장정책으로 천명하고 있다. 물론 차기 정부까지 바통을 이어받아 대한민국을 초일류 기술국가로 만들기 위해 정책적 지원은 불 보 듯 뻔할 만큼 중요한 산업이며 그 기술중심에 바로 동사가 있다.

이미 수십~수백 배의 성장가치를 눈치챈 거대세력들이 가만 놔둘 리가 없다. 지난 1년 전부터 앞다퉈 물량을 걷어가기에 혈안이 되었고, 이제 개인 물량까지 독식하기 위해 속임수 패턴과 흔들기로 유통물량의 씨가 말라가고 있다. 여기에 뒤늦게 깜짝 놀란 기관들까지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고 있으니, 이제 전광석화 같은 급등시세만이 남아있다. 1분1초가 아까운 마지막 기회이다. 정책수혜의 신기원을 이루며, 사상최대실적+수급+챠트의 완벽한 급등조건을 갖추고 급등의 레이스에 특급재료들까지 채찍을 가하는 이런 종목이 시세폭발을 안 한다면 도대체 어떤 종목이 대박 수익을 줄 것인가?

첫째, 녹색성장정책의 초특급 기업! 자자손손 기억될 초일류기업!
현 정부뿐 아니라 향후 수 십 년간 차기 정부까지 대한민국 新 성장 동력사업의 최고 수혜주로 혜성처럼 떠오를 기업이다. 그린뉴딜정책의 허브역할을 할 수 있는 기업이기에 정부의 폭발적인 지원을 받고, 3,000조 세계시장을 독식하며 무한한 성장잠재력을 가지고 있기에 수 십 배의 주가폭등도 가능하다.

둘째, 주문 폭주! 사상 최대 실적폭발!
동사는 승승장구 끝에 천덕꾸러기가 용이 됐다. 연일 밀려 들어오는 주문쇄도로 지난해 흑자전환에 성공, 2분기 어닝서프라이즈 한 실적으로 이어지며, 올해 사상최대 실적폭발이 예상된다.

셋째, 전 세계 파란을 일으킨 세계 유일의 특허!
60억 인류의 생필품으로 자리잡으며, 향후 최소 100년을 지탱해 줄 혁명적인 신기술로 시장진입한 업체가 거의 전무할 만큼 만리장성과 같은 진입장벽을 가졌다. 전 세계 차세대 성장산업에 파란을 일으키는 동사의 세계적 특허는 세계기술의 표준이 되고 있으며, 글로벌기업의 바이어들의 탐방과 찬사를 아끼지 않는 리포트들이 연일 쏟아져 나오고 있다.

넷째, 대규모 부동산 보유한 자산가치주!
수도권 요지에 수 만평의 땅과 건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시지가로만 1,000억 원대로 동사의 시가총액의 3배를 뛰어 넘는 수준이다. 자산가치만으로도 현 주가에서 3배 이상 튀어 올라도 전혀 고 평가 논란이 없는 기업이다.

다섯째, 주포들의 지속적인 물량 매집! 급등의 시그널 포착!
1년 전부터 눈독을 들인 거대세력들이 치밀하게 물량을 싹쓸이 하다시피 하여, 매집이 마무리단계이다. 주가폭등은 세력들의 마음이기에 이제 힘 조절을 하며 쏘아 올리는 대로 예측하기 힘든 주가를 형성할 것이다. 뒤늦게 기관과 일부 눈치 빠른 조막손까지 조바심을 내며 물량확보에 나서고 있기에 이번 주가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언제까지 시장 변동성에 시세판만 보며 좌불안석 할 것인가? 긴말하지 않겠다. 다시는 이런 우를 범하지 마시기 바라며, 새로운 급등주를 선취매하고, HTS는 꺼두시고 마음 편히 생업에 종사하기를 바란다. 이 종목 하나면 올해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만끽할 것이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추천] ☎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333번 [강호진소장]
※ 해오름 (653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황태자 (996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창사 10주년 특별이벤트 진행중! “백화점상품권 + 내공쑥쑥 도서세트” 증정)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테라리소스/손오공/알앤엘바이오/하이쎌/차이나그레이트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