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16일 [갑슬로] 투자전략

코스피가 과열 우려가 나올 정도로 급등하면서 투자자들의 혼란이 커지고 있다. 지금이라도 따라 들어가야 하는 건지, 아니면 다시 하락할 때를 기다려야 하는 건지 헷갈린다는 투자자들이 많다.

대세상승이냐 더블딥 현상이냐도 같은 문제이다. 물론, 최근 장세는 금융위기에 따른 투자심리의 냉각으로 워낙 낙폭이 컸고, 그래서 유동성이 좋아져 올라오는 것이다.

종목별로 레벨업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는 가격 변동이 점차 줄어들 가능성이 높다.

최근 강세장에서는 주식 트레이더로서 치열한 하루를 보내야 한다. 종목만 잘 잡으면 며칠만에 20~30% 수익을 거두는 것은 우습기 때문이다. 주식시장은 그때 그때 대응할 뿐이며 증시 예측 보다는 급등할 수 있는 종목에 투자하는 것이 현 장세에서의 올바른 투자이다.

오늘 필자의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은 아마도 그 동안의 손실을 복구하고 원금을 회복할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리고 강조하건데, 50년 만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비장의 황금종목을 필자의 모든 명예를 걸고 자신 있게 공개한다.

다시 한번 강조, 또 강조 드리지만 알앤엘바이오(10배)-서울반도체(3배) 같은 황금주를 놓친 분들은 이유불문하고 필자의 모든 명예를 걸고 자신 있게 추천 드리는 이 종목은 반드시 잡아야 한다.


<갑슬로 추천주 : 알앤엘바이오 1억 -> 10억이 된 종목, 1000% 수익>




미래의 고성장산업은 업종별로 수 십조원~ 수 백조원에 이르는 엄청난 시장을 형성하게 되며 이 시장에서 항상 대장으로 떠오르는 초 성장 블루오션 기업이 있게 마련이다. 바로 오늘 추천 드리는 종목이 차세대 고성장산업 중 전세계 인류를 뒤바꿀 제3의 산업혁명을 이끌 것이며, 수 백조 시장의 총아로서 수 배~ 수십배 폭발할 수 있는 확실한 성장 모멘텀을 갖춘 엄청난 종목이다.

왜냐하면, 현 정권에서, 그리고 지구촌 모든 나라들이 정책적으로, 의무적으로 이 회사의 제품을 써야 하기 때문이다. 글로벌 시장에서 이 회사의 제품에 대해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면 믿겠는가? 지구촌 모든 정권에서 이 회사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의무화 하고 있다. 그것은 시대적 흐름이며, 그렇기 때문에, 폭발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혁명적 고성장주인 것이다.

이제 원자력테마, LED테마에서 서서히 바로 이것의 테마가 될 가능성이 높다. 그렇기 때문에 빨리 이 테마를 공략해야 하며, 그래야 큰 수익을 거둘 수 있다. 폭등의 기쁨이란 바로 먼저 사서 기다리다가, 대중의 관심을 받게 될 때 팔아서 이익을 보는 것이다.

필자가 단 한번도 본적이 없는 혁명적 신성장산업의 총아, 대파란을 일으킬 초특급 황금종목으로 이번 수직급등을 위하여 무려 6년이라는 긴 세월을 견디어 내며, 완벽한 대박을 준비하고 잉태한 종목으로서 금일 여러분들은 일생일대의 짜릿한 매수 급소점을 만나게 될 것이다.

대박의 기회는 항상 있는 것이 아니라 1년에 2~3번! 그것도 상위 5%의 선택된 자에게만 주어지며,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상상을 초월할 수 없을 만큼 수직폭발이 예상되는 만큼 절대 놓치지 마시기를 특별히 당부 드린다. 현 정권의 정책적 이슈의 한 가운데 있는 종목으로 메가톤급 급등 재료와 함께 다음주부터 수직 상승이 확실시 되는 만큼 반드시 확인하시길 바란다.

ARS에 초특급 재료 및 왜 현 정권의 정책수혜주인지, 그리고 다음테마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공개한다. 그러나, 오래 공개하면 주가의 왜곡이 일어날 수 있기에, 비밀리에 단 3일만 공개하겠다.

첫째, 현정권에서 정책적으로, 그리고 국제기구인 UN에서 강력하게 밀고 있는 정책!

정책적, 의무적으로 이 회사의 제품을 써야 한다면, 과연 믿겠는가? 글로벌 시장에서 이 회사의 제품에 대해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면 믿겠는가? 어쩔 수 없다. 인간 생활의 패러다임을 바꿔야 하는 제품을 이 회사가 개발 하였고, 지구촌 모든 정권에서 이 회사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의무화 하고 있다. 그것은 시대적 흐름이며, 그렇기 때문에, 폭발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혁명적 고성장주이다.

둘째, 초우량 재무구조, 창사최대 실적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너무나 저평가!!

창사이래 사상최대의 실적으로 재무구조가 탈바꿈되고 있는 회사이다. 작년에 금융위기 이후 제2의 대공황 사태라고 불리 울 때 이 회사는 최고의 영업이익을 달성했으며, 올해는 더욱 더 격차를 내고 달릴 것이다. 실적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적정가의 1/2수준에 불과, 너무나 저평가 되어있다.

셋째, 차세대를 선도할 진입장벽이 높은 독보적인 세계1위 기술력!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로 이 분야에서만 2011년까지 무려 5배의 천문학적인 매출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경쟁회사가 없을 정도로, 독보적인 기술과 특허를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미국의 퀄컴과 같이 기술에 대한 로열티만 받아도 천문학적인 매출 신장이 예상되는 고미래 가치주이다.

넷째, 시장의 강력한 주목을 못 끌고 있어서 주가는 바닥이다.

그 동안 시장의 주목을 못 끌었던 알앤엘바이오의 경우에서 보듯이, 바이오 종목으로 인식되는 순간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을 하게 된다. 이제 이 종목도 정책 테마에서 유일한 매출회사라고 여기어 진다면 엄청난 폭등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다.

이 회사는 현재 낮은 주가를 유지하면서, 실적이나 여려 상황을 볼 때 엄청난 시세를 조여줄 것이며, 차트분석과 거래량으로도 이미 폭등의 준비를 모두 맞춘 상태이며, 이제 단기 100%는 단 며칠 만에도 가능할 것이며, 금년 하반기에는 1000%의 상승률도 점쳐 볼 수 있는 그런 종목이다.

다섯째, 거대 세력이 연일 물량을 쓸어 담고 있어서 조만간 물량 공백존에 접어들 것이다.

이처럼 좋은 주식은 영악한 거대세력이 그냥 놔둘 리 없다. 연일 수만주씩 물량을 쓸어 담고 있으며 조만간 이들의 주가 띄우기 작업이 진행되면 물량 없이 급등할 소지가 아주 크다. 급등파동이 이제 막 시작되었으며 목요일은 강력한 상승 모멘텀을 형성함으로써 금일은 이 종목을 가장 싸게 살수 있는 둘도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510번 [갑슬로]
※ 999(번) 웨스트칸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333(번) 강호진소장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팍스넷 정액제 안내

■ 팍스넷 ‘전문가클럽’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알앤엘바이오, 하이닉스, 코어비트, 헤파호프, 서울반도체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