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대표 윤종웅)의 '참이슬 후레쉬'는 '참이슬 오리지널'과 더불어 국내 소주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다.

참이슬 후레쉬는 부담 없고 깔끔한 맛을 통해 신세대를 포함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참이슬 후레쉬'는 지리산 및 남해안의 청정지역에서 자란 3년생 대나무를 1000도에서 구워 만든 숯으로 정제해 빚은 고품격 소주다.

'참이슬 오리지널'에서 느낄 수 있었던 기존의 깨끗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참이슬 후레쉬'만의 깔끔한 맛을 보여주고 있다.

2007년 8월에 출시 된 '참이슬 후레쉬'는 기존 국내 소주 제품에 사용되는 첨가물인 설탕이나 액상과당 대신 핀란드산 100% 순수 결정과당을 사용해 맛이 더욱 깨끗하고 깔끔해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참이슬 후레쉬'에 사용되는 결정과당은 과일에 주로 존재하는 천연식품 소재로 단맛이 길게 가지 않아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내며 숙취의 원인이 되는 아세트알데히드를 빠르게 분해시켜 숙취 해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참이슬 후레쉬'는 출시 2개월여 만에 판매량 1억병을 돌파한 데 이어,2007년에는 7억5000병,작년에는 무려 8억1000만병을 판매하면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소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10월 인기 영화배우 하지원을 '참이슬 후레쉬'의 전속 모델로 발탁했으며 지난달부터 그의 톡톡 튀는 매력이 잘 드러난 신규 동영상과 포스터 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현재 방송 중인 '참이슬 후레쉬' 신규 광고에서 하지원은 술자리에서 남자 동료들의 등을 치며 술을 권한 뒤 "잘해보자.모두를 위하여~위하고"라고 술잔을 부딪친다.

이 광고는 '참이슬 후레쉬'의 이미지 제고와 동시에 요즘같이 힘들고 어려운 시기일수록 소비자들의 마음에 힘과 위로를 준다는 소주의 감성적인 장점을 광고로 표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