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증권 리딩방송 리얼스탁(www.realstock.co.kr)이 능력있는 애널리스트를 공개 모집한다.

리얼스탁의 대표는 “리얼스탁과 함께 해 나갈 능력있는 애널리스트를 공개 채용한다. 이 번에 공채로 선발된 애널리스트는 온라인 증권 방송을 진행, 리얼스탁 회원들의 고수익을 창출하는데 앞장서게 되므로 100% 실력평가제로 선발할 예정이다. 특출한 실력과 자신감, 여기에 정직함까지 갖춘 지원자들을 기대하겠다. 당사에서는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해 줄 방침이다.”라고 밝히면서 “현재 리얼스탁의 애널리스트로 활동 중인 생생정보와 전략Plus, 스타카토를 잇는 대표 애널리스트가 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연령과 성별의 제한이 없으며 현물, 선물 분야에서 투자경력 5년 이상, 수익률 상위 입상자와 애널리스트 활동 경험자를 우대하며 증권업계 경력자는 물론 재야 고수도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리얼스탁 공채 애널리스트는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의 애널리스트로 동시 활동하게 되며 '이데일리TV' 출연 기회도 주어진다.

지원방법은 2월 28일까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자격증 취득 사항, 증권 경력 사항 기재)를 인사담당자의 메일(amr1026@nate.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문의 : 02-6389-3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