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나영이 '지금의 내 캐릭터가 불편하다'고 고백했다.

16일 방송될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 출연한 김나영에게 노홍철은 "처음 케이블에서 김나영을 봤을 때는 이런 이미지가 아니었다"며 "뿔테 안경에 페르시안 고양이를 들고 있던 도도한 여인이었다"고 전했다.

김나영은 "솔직히 그때는 꿈이 없었다"며 "대학 등록금을 벌며 학교를 다녀 아르바이트 겸 방송을 시작했다. 하면서도 '이 길은 내 길이 아니다. 조금만 하고 그만 둬야지'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계속 하다 보니 어떤 아르바이트 보다 돈도 많이 주고 스타들도 만나니 재밌더라"고 방송을 시작한 계기를 말했다.

김원희가 "본인의 원래 성격이 많이 오버하는 편이 아닌데 왜 그런 캐릭터를 설정했나?"고 질문하자 김나영은 "그런 모습이 내 안에 있긴하다. 하지만 많이 오버하는 지금의 캐릭터가 불편하긴 하다. 하지만 이제 와서 바꿀 수도 없지 않겠나"고 솔직하게 답했다.

한편 방송 3사와 케이블 연예정보 프로그램의 대표 리포터 4인방인 조영구, 김생민, 붐, 김나영이 출연해 '리포터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는 녹화 도중 김생민이 유재석에게 '아이를 가지지 않았느냐' 고 인터뷰해 나머지 출연자들도 직업정신을 발휘해 현장은 순식간에 유재석의 인터뷰 장으로 변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