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의도 파크센터④구성]메리어트 스포츠센터 이용에 호텔서비스는 ‘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메리어트 스포츠센터 입주자 2인까지 보증금 면제
    메리어트 호텔 서비스까지도 받을 수 있어

    '여의도 파크센터'는 내부 인테리어에서만 메리어트호텔의 느낌이 나는 것이 아니다. 입주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또한 메리어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B타워 지하 1~2층에 위치한 메리어트 스포츠센터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아직은 시행되지 않고 있지만 조만간 메리어트에서 제공하는 발레파킹, 가사도우미, 세탁물서비스 등도 가능할 예정이다.

    현재 메리어트 스포츠센터에는 휘트니스와 스파, 골프연습장, 수영장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 입주자가 아닌 사람이 메리어트 스포츠센터의 회원이 되려면 1인당 보증금 2800만원을 내야한다.

    하지만 오피스텔 입주자는 2인에 대해 보증금을 면제해주고 있어 연 사용료 198만원을 내면 스포츠센터의 모든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에는 어린이 전용풀과 선탠비치를 비롯해 스트라이더, 아쿠아사이클, 클라이머 등 다양한 수중헬스기구를 갖추고 있으며 총 5개 레인의 실내수영장이 있다.

    골프존에는 18타석 골프연습장과 퍼팅그린, 전문 골프샵이 갖춰져 있으며 수스파란 명칭을 가진 스파존은 물흐르는 소리를 들으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룸을 비롯해, 커플이 동시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도 갖추고 있다.

    수스파(Soo-Spa) 관계자는 "아로마마사지, 스팀샤워, 페이셜케어, 풋스파 등의 프로그램이 예약제로 운영된다"며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차별화된 스파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 휘트니스존에는 세계 최고의 휘트니스 브랜드인 테크노 짐을 비롯한 최신 운동시설이 있으며 전문 강사가 상주하고 있어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러한 호텔급 서비스 이외에 입주자들의 멤버쉽 클럽 문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회를 개최하고 연 4회 정도 골프아카데미와 문화강좌, 재테크강좌, 저명인사의 만남 등을 기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이유선 기자 yur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빙고·수원역…철도부지에 1만가구 짓는다

      정부가 서울 용산구 서빙고역과 경기 남양주 덕소역 등 역세권 철도 유휴 부지 11곳에 주택 공급을 추진한다. 용적률을 얼마로 적용받느냐에 따라 최대 1만 가구에 가까운 공급이 이뤄질 것으로 업계는 추산하고 있다. 역...

    2. 2

      테헤란로 일대, 30% 증축 허용…리모델링 활성화 구역으로 지정

      서울시가 테헤란로 일대 도심 업무지역을 ‘리모델링 활성화 구역’으로 지정했다. 철거 없이 기존 건물을 보강하고 최대 30% 증축을 허용한다. 리모델링을 통해 도심 기능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란 ...

    3. 3

      초당적 행정수도 특별법에…세종 아파트값 다시 꿈틀대나

      세종특별자치시를 정치·행정 수도로 탈바꿈하기 위한 논의가 속도를 내자 부동산 시장에도 관심이 커지고 있다. 정부가 세종시에 조성되는 국가상징구역의 마스터플랜을 공개한 데 이어 국회에서 초당적 &lsqu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