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전 SBS '이재룡 정은아의 좋은 아침'에 출연 예정인 금나나의 솔직한 입담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MBC 네버엔딩 스토리의 서현진 아나운서가 미국에 있는 금나나를 직접 찾아가 그녀의 진솔한 얘기를 소개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또한번 화제몰이에 나선 것.

금나나는 2002년 경북 의대 재학시절 미스코리아에 출전해 당당히 '진'에 당선된 바 있다.

당시, 국내 최초 의학도 미스코리아 진이 탄생하면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최고의 미인을 찬사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美 명문 하버드대와 MIT에 동시 합격하며 미모뿐만 아니라 지성까지 겸비한 그녀의 능력을 다시한번 입증시켰다.

21일 금나나는 자신에 대한 솔직한 고백으로 '목표 중독증'과 하버드 재학 시절 한때 65kg까지 나갔던 사실도 당당하게 밝힐 예정이다.

금나나는 계속되는 다이어트에 지쳐, 식탐이 왕성했던 본인이 폭식증을 겪어야 했던 일까지 솔직하게 털어놨다.


현재 아침과 점심은 오로지 토마토로만 저녁에는 단백질 섭취를 위해 닭 가슴살이나 계란 흰자만 먹는 백일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그녀의 한 치 흩트림 없는 식단조절과 하루 세끼 먹듯 운동을 겸하는 다이어트에 지켜보는 가족들은 밥 먹는 것이 미안할 정도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독특한 이상형도 고백했다. 그녀를 여자로 보이고 싶게 만드는 이상형은 바로 세포가 반응하는 사람.


자신과 맞는 사람이 나타나면 바로 세포들이 반응할 것이라는 믿음을 지니고 있는 4차원 소녀 나나의 독특한 이성관이다. 또한 나나의 부모님이 원하는 사윗감은 나나가 원하는 세포를 지닌, 딸의 꿈을 이루어줄 수 있는 속 깊은 남자라고.


자신의 인생을 보따리 인생에 비유하는 금나나. 아직은 자신을 위한 목표만을 생각하고 싶다고 말하며. 뉴욕 맨해튼 컬럼비아 대학원 입학을 앞두고 끝없는 꿈을 향한 짐을 꾸리고 있다.


그녀의 솔직한 고백은 21일 아침 S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